모코나 클래식 디카페인 커피 후기

 

모코나 클래식 디카페인 커피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85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8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6-03 기준)

 

★★★★☆ 2020-06-03

오후3시 이후 커피 마시고싶을 때 샀어요

★★★★☆ 2020-06-01

카페인 섭취를 줄이려고 오*조 먹어보고 했는데 그냥 보리차 맛이라 디카페인 커피 찾아보고 주문했어요. 병이 밀폐가 잘되 좋네요. 물에 잘 녹아요. 신맛이 강한 커피네요. 조금 타면 좀 밍밍하고 더 넣으면 너무 신맛만 나서…신맛나는 커피 별로 안 좋아하다보니 맛은 기대보다 못하네요.

★☆☆☆☆ 2020-05-30

모코나 커피 좋아하는데 디 카페인 커피는 싱겁고 좀 커피맛이 안나네요

★☆☆☆☆ 2020-05-29

커피뚜껑다깨져서왔어요 뽁뽁이 옆으로는 엄청 감긴데비해 윗부분이 덜 대졌는데 윗뚜꼉이 볼록 튀어나온 유리라서 꺠진듯해요 지퍼백에 넣어놨는데 맞교환되나요?

★★★★★ 2020-05-29

아아로 매일 먹어요. 너무 맛있어요

★★★★★ 2020-05-27

너무맛있네요 ㅠㅠㅠㅠ 일년전까지만해도 얼죽아였는데 언제부턴가 카페인만 마셨다하면 심장이 쿵쾅거리고 잠도못잤었거든요 ㅠㅠㅠ 갑자기 추천 디카페인 커피가 떴길래 질렀는데 (사실 카누 좀 비싸지 않나요..? 나만그렇게 생각하나) 이렇게 맛있을줄이야… 디카페인 무슨맛으로 먹어… 막 이런걱정도 했었고 디카페인 카누꺼 달랑 하나사면 배송비 들고하니까 마트가면 사먹어야지 했었는데.. ㅋㅋㅋㅋㅋ마트가면 맨날 까먹게되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근데 이제 걱정없네여… 스틱이 아니라서 좀 아쉽긴한데 혹시 스틱이 있는지 없는지 찾아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다른후기에는 무겁다고하시는데 음… 글쎄요 어차피 저는 사무실에 놓고쓸거라 무거운지는 잘 모르겠어요 오히려 가벼운…?거같은데?? 저걸 들고다니시는분이 계시려나..? 뚜껑 열때마다 쏟아지는걸 신경써야한다는거 말고는 딱히 뭐 어려운거 없는데..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