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럭마트 클린 펫 타올 사용기

 

블럭마트 클린 펫 타올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7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0-06-05 기준)

 

★★★★★ 2019-07-30

조앙조앙

★★★★★ 2019-06-25

저는 땀을 많이 흘려서 수건을 일하면서 쓰거든요!개 수건 흡수력 짱!완전 시원해요!

★★★★★ 2019-06-24

펫타올을 사용하면 다른 수건들은 못쓰겠어요~만족도 최상~! 사용법 안내가 없어 쫌 아쉽네요 물빠짐이 있어 몇번 헹구고 사용하시길 추천해요~ 새거라 첨에는 고무 냄새가 나지만 사용하다보면 냄새는 빠져요 펫타올 사용법 모르면 사용하게 불편하겠지만 사용법만 알면 반려동물 목욕시 완전 편할꺼예요 🙂 특징과 사용법 습식 펫타올은 원래 마르면 딱딱하게 굳지만 다시 물에 적시면 부드럽게 변해요 물기를 짜내고 반려동물의 몸의 물기를 닦아주시고 다시 물기를 짜고 닦고 반복하시면 일반 수건 여러개 쓸꺼 펫타올 하나로도 충분하고 물 흡수도 훨씬 좋아요!! 보관,세탁법 습식 펫타올은 향균성분이 있어서 굳이 세제는 사용하지마세요 세제를 사용하시면 공포의 행굼 지옥이…. 비눗기가 잘 안빠져서 세제는 비추합니다 그리고 절대 세탁기에는 돌리지 마세요~! 손상 될 수 있어서 그냥 물로만 간단하게 헹궈서 그늘에 말려 딱딱해지면 살살 접어 통에 넣에 보관하시면 되요^^* 습한 상태로 보관하다 곰팡이가 생길 수 있으니 건조상태 보관을 추천해요~ 다시 사용하실 때는 딱딱하게 굳은 상태에 억지로 펴시다 찢어질 수 있으니 펴지말고 굳은 상태 그대로 통에서 꺼내 물에 적혀서 사용법처럼 쓰시면 좋아요^^* 만약 수건이 굳은 상태에 통에서 빼기 어려우시면 통째로 물에 담가 수건이 부드러워지면 통에서 꺼낼때 편할꺼예요:) 일반 펫샵에서는 1장에 1만원 넘은 가격에 판매되는데 2장에 6천원대 저렴한 가격과 같은 품질에 매우 만족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