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바스 PEVA 스칸디나 샤워커튼 사용기

 

샤바스 PEVA 스칸디나 샤워커튼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8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0-06-03 기준)

 

★☆☆☆☆ 2020-05-09

커튼고리 12개중 11개만 있는 불량제품이 배송 왔습니다. 급한대로 1개 적게 설치하였고, 문의를 넣어놨는데, 답변이 계속 없네요.

★★★★☆ 2020-03-26

깜.짝.놀랬어요 봉이 없거든요~ㅋㅋㅋ 따로 봉은 구입해야되나봐요 저는 포함인줄 알고 기다렸다가.. 그냥 압정꽃아서 욕실아닌 창문가리개로 씁니다^^;;

★★★★★ 2020-03-15

★ 가격 12,150원(로켓배송) 저희 집 욕실엔 높이가 딱 맞아서 맞춤 같아요. 저희집은 옛날 구조라 욕실 천장이 많이 낮아요. 꼭 치수 잘 재보고 주문하세요~ 상단부분 외엔 양옆, 아랫단이 따로 마감처리가 없이 그냥 가위로 자른 듯한 마감이에요. 그래도 삐뚤거나 그런게 없어서 깔끔하고 괜찮아요~ 디자인도 취향에 맞춰 샀는데 사진과 많이 다르지 않고 차분하니 맘에 들어요!! 압축봉 따로 사서 설치했는데 커튼 치고 열때도 촤르륵 촤르륵 미끄러지듯 잘 움직이구요. 구김도 접힌 자국이 있지만 딱히 거슬릴 정도는 아니라 맘에 들어요. 욕실이 좁아 문에 물이 자꾸 튀어서 막으려고 샀는데 아주 만족스러워요!! 냄새는 2-3일 정도 지나니 싹 빠졌어요. 첫날은 좀 강하게 나고 점점 빠지면서 없어지더라구요. 물방울이 튀어도 다 머금고 있는게 아니고 사용 후 탁탁 털어주면 물기가 웬만큼 많이 털어져서 관리만 잘 해주면 오래 깔끔하게 쓸 것 같아요.

★★★★★ 2020-03-12

잘쓰고있어요 물안튀어서 좋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