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눔 BLDC 스탠드형 풋터치 리모컨 선풍기 35cm 리뷰

 

보눔 BLDC 스탠드형 풋터치 리모컨 선풍기 35cm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24 기준)

 

★★★★★ 2020-06-18

생각보다더좋네요. 오토로 해놓으면 실내온도에 따라 바람세기를 알아서 조절해주고 키가높아서 더 좋습니다.

★★★★☆ 2020-06-17

후기보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바람의 세기가 12단계로 나뉘어져있구요, 소음이 없어서너무좋아요. 살살 바람소리정도에요. 기존에 가정용에서 사용하는 선풍기에 비하면 신세계네요. 밤에 잘때 틀어놓아도 소음이 없어서 너무좋아요. 아쉬운건 회전을하던 고정을하던 헤드가 떨어요.ㅡㅡ 흔들흔들거리면서 회전하고 또 정지되어있어도 켜면 흔들거려요. 불량인지 아니면 그냥제품자체가 이런것인지 애매하네요.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교환요청해봐야겠어요.

★★★★★ 2020-06-14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디자인 성능 등을 고려하면 괜츈 한편. 소음이 적다는것에 별 다섯개를 준다.

★★★★★ 2020-06-13

저속에서 고속까지 조용하고 시원합니다 디자인은 기존 쓰던 선풍기랑 비교하면 클라스가 다른 느낌입니다 키크고 아름답습니다 근데 5단계 이하에서는 헤드가 덜덜거리네요 회전시에는 덜덜거림이 더 심해지고요(제가 조립을 잘못한건지 몰겠네요) 반전이랄까요 6단계 이상에서는 오히려 덜덜거림이 없어집니다 글고 자연품모드가 바람세기가 세졌다 약해젔다 하는데 회전시키는 것과 같은 효과를 주는데 괜찮네요

★★★☆☆ 2020-06-11

어머님댁사드렸는데 덜튼튼해보인다고. 보기엔 튼튼해보였는데 높아서그런지 좀 흔들리는 느낌적느낌. 첨엔 어머니가 외관보고 왜케 싸구려 사왔냐고. 상품평보고 풋터치고 버튼커서 편해보여 시켰는데. 고급스런 어머니취향이시라면 이 디자인패스ㅡㅡ 더운날가서 틀어보니 12단계인데 아래단계는 넘약해서 10단계는 되어야 좀 시원했어요. 단계가높아도 바람이 그리 세진않은듯. (저희것만그런거라면 판매자분보고 교환좀요. ) 리모콘 꽂이가없는건가요? 어머니가 버리시진않으셨다는데 꽂을만한데가 안보이네요. 아시는분공유좀요. 없다면 것도 별점 마이너스각. 세일많이 해도 저렴히 준건 아닌데 좀 속상하네요 추가후기 어제 시댁 갔다 다시확인히니 윗글처럼 5단계틀었는데 덜덜거리는 것같구요 소음은 거의없는데 쳐다볼때 헤드중심이 덜덜거리는게 보여요. 리모콘 꽂이는 없는게 맞고, 선풍기 기둥에 자석처럼 딱 붙는거네요. 근데 어제갔을땐 터치부분이 전혀안되어서 주말이라 평일날as 문의해야할듯요. 리모콘으로는 되니 상관없이 쓴다하신다지만 사드리고 찜찜한기분. 부모님들은 기본옛날기능이 최고인가요.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