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스 조립식 후라이팬정리대 5단 PP 리뷰

 

에스파스 조립식 후라이팬정리대 5단 PP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202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6-26 기준)

 

★☆☆☆☆ 2020-06-23

그냥 다른거 찾아보세요. 팬 올려놓으면 무너질꺼 같아요. 볼때마다 와이프한테 한소리씩 듣습니다….. 실수로 2개나 샀는데…..내가 죽일 놈이져…

★☆☆☆☆ 2020-06-19

원래 이 제품 업그레이드 되기 전 상품 5년 넘게 썼는데 그나마 괜찮았는데..업그레이드 됐다고 해서 믿고 구매했는데 정말 실망입니다. 사용한지 일주일도 안되어서 후라이팬도 큰것도 아니고 중간 사이즈인데 올렸던 부분이 반정도 휘어져서 팬이흘러내려서 떨어집니다. 그것도 뜨거운 팬 올린것도 아니고 완전히 식힌상태에서 올렸는데.. 남편 말로는 업그레이드 되기전 플라스틱 재질보다 업글된 제품 질이 떨어진다고 하네요. 그냥 스텐으로 된 걸로 새로 주문해서 쓸려구요. 이왕 업그레이드 하실꺼 좀 좋은 제품으로 하시지.. 차라리 제품가격 올리시고 견고하게 만드시지 믿었는데 실망했어요. 아이들이 지나가다가 다칠까봐 걱정돼서요. 다시는 이 제품은 안 쓰고 싶습니다.

★★☆☆☆ 2020-06-18

너무부실해요 후라이펜올리니앞으로쏱아집니다.잘받았습니다. 수고하세요.

★☆☆☆☆ 2020-06-09

와우~~~ 사지마세요 싼데는 다 이유가 있는건가… 후라이펜 수납못해요 앞으로 쏟아 져서 못쓰고 있어요 아~~~ 이건 버려야…..ㅠ ㅠ 왠만하면 안좋은 평은 안쓰려고 하는데 저처럼 이거 사서 후회하실분 계실까봐 알려드려요. 이제품은 후라이펜 감당 못해요

★★★★☆ 2020-06-03

냄비넣으려니까 한칸을 빼야 가능하네요 그래도 요긴하게 써요

★★★★☆ 2020-05-28

옆으로 좀 기울어지는 단점은 있지만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유용해요~ 다만 지금 집이 옛날 아파트라 싱크대가 낮은 편이라 위에 두칸 정도를 못쓰고 있어 아쉬워요ㅠ 눕혀 쓰기에도 좁은 곳이라서요ㅠㅠ 이사가면 가져가서 더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 2020-05-02

후라이팬의 무게를 감당을 못하고 한쪽으로 기울어져요.ㅠㅠ 아까워서 어떻게든 쓰려고 하다가 몇일만에 결국 답답해서 버릴려구요. 자꾸 미끄러져 내리는 후라이팬과 씨름을 하려니 스트레스가 너무 쌓여서요. 몇천원 올리더라도 사용할수 있는 제품을 팔아주세요. 괜찮다고 사진 올리시는 분들은 어떻게 안기울어지는지 신기하네요. 아까워라.~~ㅠ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