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모스키토 밀크 리뷰

 

신신제약 모스키토 밀크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14 기준)

 

★★★★★ 2020-03-06

좋아요~ 여행가서 잘 썼어요

★★★★★ 2019-12-23

여름에 펜션 놀러갔다가 펜션 주인분께 추천 받은 제품인데 정말 저에게 없어선 안될 여름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제가 진짜 모기 잘 물리고 가족이나 친구들이랑 같이 있어도 항상 저만 모기 물려서 고생했었는데 이거 바르고 나서는 모기 한방 안 물리더라구요. 진짜 최고에요!

★★★★★ 2019-10-06

엄청 빨리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 될 거 같습니다-

★★★★★ 2019-10-02

모기가 안물어요.신기해요!

★☆☆☆☆ 2019-09-10

태어나서 이렇게 어이없는 회사는 처음 봅니다. 추석 연휴 동남아 여행이 계획 되있어 모스키토 밀크 2개 모스키토액 3개를 시켰습니다. 어제 받아보니 모스키토 밀크만 5개 배송되서 아침에 바로 연락했습니다. 물론 최선을 다해도 방법이 없을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최소한 뭔가 다른 방법을 찾아보려는 노력은 보여줘야 화가나도 그냥 넘어갈텐데.. 무성의 하게 자기네가 이용하는 cj 택배에서 추석연휴라 택배를 받아주지 않아 방법이 없다는 말만 반복 했습니다. 맘같아선 다른데서 배송 시키고 싶지만 추석 연휴 때문에 이제는 다른곳에서 시키기도 어려운 상황이고 그쪽 실수니 cj 택배만 생각하지말고 쿠팡엔 로켓배송같은것도 있는데 조금 손해를 보더라도 추석전 배달가능한 다른 택배사를 찾아서 보내줄수 없느냐 요구 했습니다. 그런와중에 옆에 잇던 사람이 말이 안통하니 그냥 끊어버리라는 얘기를 하는게 들렸고 그뒤로 끊어버린뒤 연락을 받지도 않는데 기가 찹니다. 제가 말도안되는걸 요구한겁니까??? 제가 욕을 하고 소리를 지른것도 아니고 그쪽 실수로 발생한 일로 고스란히 피해를 보게 생겼는데 이정도 요구는 당연히 할수 있는거 아닙니까??? 수많은 배달은 시켜봣지만 이따위로 응대하는 회사는 처음봅니다.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어이없는걸 요구햇어도 대놓고 끊어버리라고 하는 회사는 없을텐데 그쪽 실수로 생긴 정당한 컴플레인을 이따위로 받는 회사가 있다니 믿을수가 없네요. 절대로 이 회사에서 시키지 마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