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아이 강아지 이동가방 데님 양면 슬링백 리뷰

 

도그아이 강아지 이동가방 데님 양면 슬링백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6-07 기준)

 

★★★★★ 2020-06-06

3주 사용후기 제 키는 162이고 강아지는 2.4킬로그램 말티즈입니다 처음에는 잘 안들어가려고 하고 들어가도 덜덜떨어서 실패한줄알았는데 이제는 착착 잘 앉아 있어요 매쉬소재 슬링백이랑 이 제품이랑 갈등했는데 이 소재가 탄탄해서 안정감있게 앉는것 같아서 잘 선택한 것 같아요 여름에는 좀 더운 소재입니다 ㅠㅠㅠ 애가 가벼워서 솜 패드가 어깨에 안닿게 써도 아프거나 힘들지 않아요!

★★★★☆ 2020-06-02

어깨가 편해요. 우선 재질이나 색은 좋아요. 다만 아쉬움이라면… 깊이가 좀 깊었으면해요. 강쥐가 쏟아져 빠질꺼 같아 불안해요. 그라고 입구가 넓어서 중간에 찍찍이라도 붙일려구요. 이뻐요

★★★★★ 2020-06-01

괜찮아요

★★★☆☆ 2020-05-27

제게 커서 미니어쳐푸들인데 어깨끈줄여서 사용 할려구요

★★★☆☆ 2020-05-25

오래된 상품같아요 색이선명하지안하서 빨아봐는데 빨래물이 넘 더러워서 놀랬어요 사이즈도 넘 커서 수선했어요.수선하고 빨래하고 이제야 쓸수있는거같아요.

★★★★★ 2020-05-22

아직은 어색해하고 들어가는것을 무서워하기는 해요~ 앉아있는것도 어색하구요~ 그건좀 사용하다보면 나아지리라 믿어봐요~ 어제 두배 넘는 가격대 제품을 샀다가 넘 불편해서 바로 반품을 하고 이제품 반신반의 하며 구매했는데요~ 아주 마음에 딱 들어요~ 어깨도 편하고 공간도 꽤 넓구요~ 살짝 아쉬움은 안전고리가 조금더 길면 좋겠다 싶네요~ 제가 잘못 사용한건지는 모르겠는데 아주 살짝 아쉬움이 들었어요~ 하지만 가격에 비해 충분히 좋은 제품입니다~ 하지만 키가 크신분들에게는 조금 짧지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사용후기) 정말 부드럽고 좋네요~ 제가 키가 작아서 처음엔 오히려 좋겠다싶었는데 댕댕이의 무게가 실리니까 생각보다 밑으로 쳐지더라구요~ 위를 조금 줄여야하나 싶기도 한데.. 산책시 걷게 하는 것이 중요하고 자주 이걸 이용해서 안는 것은 아니라서 산책시킬때 물품을 넣고 다니는 가방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오히려 키가 크신 분들이 사용하면서 무게가 실리면 가슴쪽에 붙을거 같아요~ 암튼 제품은 잘 만들어진 거 같다는 생각이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