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베이비웰 소이분유 사용기

 

앱솔루트 베이비웰 소이분유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41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6-06 기준)

 

★★★☆☆ 2020-06-04

애기가 싫어해요..그리고 응아냄새가 좀 많이 별로였어요 이거먹고..

★★★★☆ 2020-06-04

특수부유 먹이라하셔서 소이분유삿는데요. 애기도 거부감없이 잘 먹습니다 다만 입자가굵어 젖꼭지 자주막히네요.ㅠㅠ 그거 빼고는 영양성분도 그렇고 너무 맘에들어요. 일반분유보다도 훨인 위생적인 포장상태며 스푼도 분유가루가 들러붙지않아요.

★★★★★ 2020-06-03

후기 잘쓰겠습니다 소이분유

★★★★★ 2020-06-01

꿀팁 모르시는분들 많을것같아서 남겨요 20ml스푼으로 열댓번 퍼서 타는 엄마님들 보세요~ ⛧⛧⛧유기농 궁이나 명작 40ml스푼⛧⛧⛧호환된다하니 구해서 사용하세요! 저도 20ml로 퍼다가 몇스푼 탔는지 자꾸 까먹던 1인인데 새벽마다 넘 힘들어서 매일유업에 직접 문의한 정보입니다~ 주변에 명작이나 궁먹이는 육아동지에게 스푼 구해서 사용하는중인데 별거 아니지만 정말 편해졌어요ㅋ 제 정보가 도움이 되시길~^^ 유당불내증 유당알러지 증상이 심해서 부분가수분해분유 한방울만 섭취해도 하루종일 구토에 설사하다 응급실 가는 아기에요ㅠ ha분유를 먹어도 설사끼가 있고, 그래서 비싼 아미노산분유 먹이다가 분유값이 도저히감당이 안돼서 소이로 바꾼지 3달 됐는데 아기가 잘 먹어주어 살도 찌고 잘크고 있어요~ 아무래도 일반분유보다 물에 잘 안 녹고 점도가 있는편이라 거품도 잘 생겨요 젖병에 잔여물도 많이 남는편입니다 70도정도의 물에 타보니 잘 녹는것 같은데 매번 고온에 타기 힘들어서 40도에 타고 있는데 아무 탈 없이 먹고있어요 맛없는 타 설사분유들 보다 맛도 있고 영양도 있고 무엇보다 아기가 잘먹는다는 점이 좋아요 다행이 아기가 대두알러지도 없어서 돌 때까지 쭉 먹일 예정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