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면 미끄럼 방지 실리콘 수세미 장갑 사용기

 

양면 미끄럼 방지 실리콘 수세미 장갑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09 기준)

 

★☆☆☆☆ 2020-06-07

안좋다는 후기가 있었지만 그래도 믿고 샀는데… 4일만에 가온데손가락에 작구 물이 들어와서 보니 찢어져있었네요.. 제가 잘 못쓴건지..ㅠ그래도 4일은 너무했어요 손 끼우는것도 넘 불편했고..

★★★★☆ 2020-05-26

생각보다 얇진않은데 거품도잘안나고 닦이는것도 기존 고무장갑에 수세미보단 못하네요.좀 익숙해지면 괜찮을려나?

★★☆☆☆ 2020-05-19

호불호가 좀 갈리는 물건입니다 개인적으로 불호…. 한식의 특성상 밥알같은 음식이 찌꺼기가 밥그릇에 남아있는 경우가 많은데…이 장갑은 실리콘이라 잘 안떨어집니다 결국은 수세미를 다시 들게 되네요 제품 자체는 하자 없이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 2020-05-15

화장실 세면대랑 욕조청소용으로 구입했는데..기대했던것보다 물때가 쉽게 가시진 않네요..걍 바닥청소할때 샴푸뿌리고 슥슥 문질러 사용합니다~

★★☆☆☆ 2020-05-09

얇아요, 두꺼울줄알고 기대했는데 싼마이티나네요. 모든 실리콘재질은 얇으면 싸구려티나요. 그리고 색도 사진 상이랑 너무 차이가나네요. 사진에 제품 물 다빠진ᆢ 연하고 연한색ᆢ 그냥 싼맛에 씁니다. 다음엔 돈 더주고 쓸만한 제품 사려고합니다 . 싼게 비지떡이란거 다시 체감중ᆢ 그리고 사이즈가 남자분들 사용하시려면 한치수는 커야할거같아요. 쓰고벗기가 힘들어요. 안에는 엠보싱이 돼있긴한데 사이즈가 꽉끼는데다가,얇아서 쓰고벗기 진짜 불편해요. 손 정말작은 여자분이나 초ㆍ중ㆍ고생들은 사용 추천드려요. * 사실 다른분들 후기랑 사진보고 구매결정한건데, 포장도 보시면 그냥안에 제품안내 그림없는 비닐만이구요. 전에 파시던 제품이랑 다른거 보내주신건지 도무지 알수가없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