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봇 로봇청소기 3i 후기

 

에브리봇 로봇청소기 3i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6-15 기준)

 

★★★★☆ 2020-06-15

어플이 약간 멍청한거 빼면 뭐 쓸만하네요

★★★★★ 2020-05-28

배송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5-27

직접 써보고 좋아서 부모님도 선물드렸는데 만족해하세요 예약청소 걸어놓으면 청소 신경 안써도돼서 정말 편합니다!!

★★★★★ 2020-05-20

념신세계에요 사야지하면서 이제야구매했네요

★★★★★ 2020-05-17

에브리봇3i 아주 좋아요

★★★★★ 2020-05-10

청소능력은 나무랄 데 없지만 바닥에 널부러져 있는 실내용 슬리퍼나 전선 같은 걸 만나면 정신을 차리지 못하무로 미리 치워줘야 해요.

★★★☆☆ 2020-05-09

갠찮아요

★★★★★ 2020-05-09

제품은 진짜 좋네요 특히 필터통과 걸레등의 부속품들의 사용이 간편해서 관리가 매우 쉽겠어요 그런데 와이파이 연결하다 진이 빠졌어요. 매뉴얼과 다르게 작동합니다. 1. 5기가 와이파이 안먹힌다는 점 2. 와이파이 이름은 반드시 영문숫자조합만 인식된다는 점 유플러스사용하는데 그놈의 + 하나 들어갔다고 공유기설정 들어가서 와이파이이름 변경했어요 여기까지는 사용설명서에도 강조돼있어서 괜찮은데 3. 홈전원버튼 두개를 동시에 3초 이상 누른다음 로봇기기에서 와이파이 잡을때 홈전원버튼을 한번 더 눌러줘야 잡습니다. 이게 매뉴얼에 없는 내용인데 상품평 중에 비슷한 내용이 있어 혹시 몰라 눌러봤더니 그제서야 인식하더라구요. 아ㅡㅡ 이거땜에 반나절 어플깔고 똥쌌어요ㅜㅜ 뽑기 잘못했나 100프로 적용까지 가다 연결실패됐다 뜨고 10번은 반복했는데 진작 눌러볼것을ㅜㅜㅜ 암튼 아래 이전 상품평 쓰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오늘내로 연결했어요 ㅡ 와이파이 연결만 무사히 잘하니 그 다음 실사용부터는 너무 좋아요. 부속품 탈착식이 너무 편리하고 센서작동이 뛰어나네요. ♡ 구매후 1달 실사용 리뷰 ♡ 저희 집구석은 얘를 사기 전과 사기 후로 나뉩니다. 고양이4마리랑 인간 둘 사는데 건조기 이후로 최고의 집구석템이에요ㅜㅜ 작동 너무 잘하고 관리도 너무 간편하고 하루에 한번 작동시키면 비싼 청소기 쓸 필요도 없이 얘로 청소하고 얘 먼지통 비울때 쓰는 핸디청소기면 바닥청소와 고양이 털날림이 완전해결이에요. 먼지와 고양이털과 닝겐노머리카락과 송진가루까지 커버해요. 물걸레기능 별로 기대안했는데 진짜 물걸레질 한게 눈에 보이고 바닥이 반딱반딱해요. 그리고 장애물센서가 뛰어난지 처음엔 쫓아다니며 하악질하고 시비털던 고양이들도 얘가 알아서 감지하고 우회하면서 부딪히지않으니 이제 사이좋게 공생하고 있어요. 비싼 대기업거 사려다가 얘 샀는데 물청소까지 완벽하게 되니 에브리봇산게 진짜 후회가 전혀 1도 안돼요. 얘 고장나면 또 얘 살거에요ㅋ 그 정도로 대만족입니다. 너무너무 사랑스러울 정도로 좋아요. 고양이털 해방템이에요 다들 꼭 사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