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 방문설치 사용기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 방문설치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8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6-19 기준)

 

★★★★★ 2020-06-19

쿠팡에서 안마의자 중 후기도 많고 후기가 너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부모님 선물드리기 위해서 구매했는데 받아보시고 너무 좋아하셔서 뿌듯하네요. 쿠팡에서 주문해서 빠르게 안마의자도 받고 사용할 수 있는거 같아요. 제스파에서 판매하는 다른 제품들도 필요하면 구매해서 사용해보겠습니다. 좋은 가격에 좋은 안마의자 감사합니다!

★★★★★ 2020-06-19

사용연령 30대 40대 배송 전문설치로 수요일저녁 주문 금요일 설치 ☆☆☆☆☆ 품질 사진과 일치하며 실물은 더욱더 고급짐 (LED간지가..) 가격 이벤트 행사로 가성비로써 최고의 제품 일단 구매하게 된 이유는 휴XX 안마의자 신제품을 결제해 놓고 기다리는중 한달이 넘도록 오지 않고 고객센터의 대응도 미적지근하니 답이없어 타 제품을 알아보던중 조금은 비싸더라도 제스파 컴포르테가 딱! 차별화된 디자인이며 행사가로 그렇게 금액차이가 있지도 않고 오히려 비싼 제품을 싸게 산 아이러니한.. 왜 당장에 알아보지 않았을까 후회도 됨.. 사용후기는 대체적으로 안마기능, 에어안마 압력 또한 매우 만족하며 사진에 보다시피 목부분과 윗등쪽 패드를 제거하거나 뒤로 넘겨 안마강도를 선택할 수 있다는게 가장 마음에 듬 자동모드로만 사용하여도 고가의 제품들과 동일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나 수동모드로 주무름 두드림등 선택할 수 있디른것도 큰 장점. 손거치부분에 미니 리모컨 핸드폰 충전잭 까지 있는거로 봤을때 사용자의 시선으로 제품을 만들었구나를 느낄 수 있음 완전 만족하며 구매하려는 지인이 있다면 두번 세번 추천할 안마의자! 친절한 고객센터의 응대와 요구를 잘 들어주려 하는 노력이 보여 더욱이 신뢰가 가는 제품 추천합니다!

★★★★★ 2020-06-19

배송도 빠르고 좋네요~^^ 가격대비 좋은거 같아요~ 일단 디자인이 세련되고 예뻐요~ 마사지강도도 적당히 괜찮은거 같아요~^^

★★★★★ 2020-06-19

안마의자는 처음 사보기도 하고 알고 있는 브랜드가 한정되어있어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알게된 브랜드가 요 제스파였어요! 안마의자보다 일반 다른 안마기로 소문났다고 해서 쿠팡의 후기를 딱 보았는데.. 후기가 너무 좋은거에요.. 뭔가 이상하다해서 인터넷 네이x, 다x 등 여러 사이트에 컴포르테가 어떤지 더 자세히 알아보았는데 믿고 사도 된다고 딱 생각이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주문을 화요일에 하고 그 뒤에 목요일에 왔는데 우리 기사님이 시간약속을 1시간 늦으신 것만 제외하면 모두 만족입니다! 바쁘신 것 알지만 시간 약속을 조금 넉넉히 잡아주신다면 고객 입장에서도 좋을 것 같아요! 하루 첫째날 사용은 가장 먼저 설명서를 읽고 모든 작동이 가능한지 잘 되는지 확인을 해보았는데 완벽하게 아주 잘 작동됩니다. 어떤 분이 리모콘이 안된다고 해서 걱정했었는데 그런걱정 노노 입니다. 제일 자신있게 말씀드릴수 있는 부분은 안마 .. 시원합니다. 제일 쎈 에어로 하면 아프지만 시원해요.. 부모님 두 분 너무 좋아하십니다. 효도 한 번 시원하게 하고 갑니다. 고로 강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