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크램드 블랙 발 마사지기 리뷰

 

제스파 크램드 블랙 발 마사지기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09 기준)

 

★☆☆☆☆ 2020-06-08

어떤분리뷰보니. 발도작고 체구도작으신분이라며. 발목쪽 아프다고 평써논걸 봤는데. 전 덩치도 있고 발도 245~250발볼도 넓고. 난 괜찮겠지했는데. 진짜 아프네요ㅜㅜ 강도는 중 으로 10분 했는데 하다가 아파서 발빼버렸네요 발바닥은 시원하나 발목 아킬레스건 있는데가 진짜 멍이 들거 같아요. 그리고 발꼬락쪽도 공기압으로 꽉쪼여주면 더 시원할텐데 그러지않아 좀 아쉽네요.

★★★★★ 2020-05-27

어버이날 선물로 구매했어요! 우선 선택권이 너무 많아서 고민 정말 많이했는데 구매후기 하나하나 다 읽어보고 결정했어요! 저희 가족은 항상 마사지 받으면 경락 아니면 제일 강하게 받아서 안 시원하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발가락 하나하나 다 마사지해주고, 제일 좋은건 아킬레스건을 정말 아플 정도로 마사지해주는거에요! 강도도 3가지 설정할 수 있어서 저희 부모님은 중으로 해도 아프다고 하시네요! 저는 강으로 해서 받고있는데 정말 만족이에요!! 엄청 아픈데 그만큼 시원해요 완전 발 전체를 쪼여주는 느낌이에요! 쇼파 앞에 두고 부모님께서 TV 보면서 정말 자주 사용하세요! 저희 엄마는 선물 해드리면 항상 까다로우셔서 한번 쓰고 안 쓰시는데 정말 자주 쓰세요 🙂 **단점도 있는데, 우선 제가 발 사이즈가 230 정도인데, 마사지기 앞 뒤 간격이 넓어서 그런지 발을 중간에 두면 앞, 뒤가 골고루 마사지되지 않아요..! 그래서 아예 아킬레스건 하고싶은 날은 마사지기 뒤에 밀착해서 마사지 받고, 발가락을 받고싶은 날은 앞으로 밀착해서 받아요! 중간에 둬도 앞 뒤가 닿고, 아픈건 똑같아요! 두번째 단점? 이라기보다 아쉬운 점은 충전식이 아니라는거에요ㅠㅠㅠ 그래도 쓰다보니 불편함은 못 느끼고 쓰는중이에요! 마지막으로 아쉬운 점은 온열이 우리가 생각하는 따뜻해지는게 아니라, 그냥 우리 체온에 맞는 온열이라는거에요..! 따뜻해지는건줄 알고 샀다가 조금 아쉬웠네요ㅠㅠㅠ 그래도 이렇게 아쉬운 점을 감안하고 정말정말 잘 사용하고있어요!! 아플 정도로 시원하기 때문에, 나중에 가격도 그대로고, 충전식으로 개선된다면 정말 재구매 의향 있습니당 !! 부모님 선물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