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적축 기계식 유선키보드 리뷰

 

커세어 적축 기계식 유선키보드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03 기준)

 

★☆☆☆☆ 2020-06-01

키보드는 이쁜데 쿠팡포장신경좀쓰세요

★☆☆☆☆ 2020-05-12

저기여 배송요청사항은 왜있는겁니까 그만큼 소화전안에 넣어두고 가라고 애기했는데 연락도 없고 문앞에 덜썩 나두고 가고 분실했으면 어쩔뻔했습니까 요청사항 무시할거면 배송요청사항 없애 세요 아시겠어요 ?

★★★★★ 2020-05-09

빨리오고 작동 이상 없습니다

★★★★★ 2020-04-23

좋아요~~^^

★★★★★ 2020-04-19

예쁘네요 충전재 없이 박스 안에 달랑 넣어져와서 불안했는데 파손하나 없이 잘 받았어요. 생각보다 20만원짜리 치고는 비싸게 안 생겼다 싶었는데 연결해서 빛 들어오는 거 보니 예쁘더라구요ㅋㅋ 진짜 예쁘긴 하네요 남편 취미가 게임이라서. 선물했어요. 저는 장비에 대해서 잘 몰라서 지인분께 물어봤는데 마우스는 로지텍 키보드는 커세어 헤드셋은 아수스 스피커는 레이져 라고 하더라구요, 혹시 저처럼 잘 모르는데 선물하실 분 계실 거 같아서ㅎㅎ 마우스는 g703(10만원대) 작년에 사주고 헤드셋은 아수스 로그 델타 코어(12만원정도) 에 사운드블라스터 g1(5만원 정도) 사줬어요. 이게 막 엄청 좋은 장비 아니고서 10~20만원 선이면 비슷해서 취향 차이라고 하더라고요 남편은 FPS 게임을 주로 하기 때문에 반응속도가 빠른 게 좋을까 싶어 은축을 고민했었는데 살짝 건드리기만 해도 입력이 된다기에 적축으로 선택을 했어요. 검색해보니 최저가랑 별 차이가 없어서 빠른 로켓 배송으로 주문했어요. 헤드셋은 로켓배송 품절에 사블을 추가로 구매하느라 다른 곳에서 주문했더니 배송이 늦어서 키보드 숨겨두느라 고생했어요ㅎ 딱 제 생일에 선물했네요ㅋㅋ 내 생일인데 왜 니가….ㅋ 기계식 키보드는 키 각각 독립된 스위치와 스프링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키감이 다르고 손의 피로도가 덜한 편이에요. 일반적인 멤브레인 키보드는 꾸욱 눌러 키보드 판에 있는 접점에 닿아 입력이 되는데 기계식 키보드는 접점이 아래가 아닌 중간에 있어서 끝까지 누르지 않아도 입력이 돼서 반응 속도가 중요한 게임 하기에 좋다네요ㅎ 기계식 키보드는 스위치 종류와 키압에 따라서 나뉘는데 스위치는 클릭, 넌클릭, 리니어 3종류에요. 클릭 방식은 기계식 키보드 하면 가장 많이 생각하시는 키감과 소리가 특징인 스위치에요. 키압순 : 청축(50) < 녹축(70) < 백축(70) 넌클릭 방식은 클릭 스위치와 비슷한 키감이면서 소음을 줄인 스위치에요. 키압순 : 갈축(45) < 클리어축(55) < 회축(70) 리니어 방식은 중간에 걸리는 걸쇠가 없어서 소음도 적으며 키압이 낮아 부드러운 스위치에요. 키압순 : 은축(45) < 적축(45) < 흑축(60) < 진회축 (80) *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4가지 축 청축은 클릭 스위치로 일반적으로 기계식 키보드 하면 많이들 생각하는 키감과 타닥타닥 경쾌한 소리가 나는 축이에요. 소리가 크고 키압이 높아요. 갈축은 넌클릭 스위치로 청축하고 비슷한 키감이지만 소음은 줄인 축이에요. 일반적인 멤브레인 키보드하고 가장 유사해요. 적축은 리니어 스위치로 누르는 키압이 상대적으로 낮아서 다른 축보다 가볍게 느껴져요. 반응속도가 빠르지만 살짝만 눌러도 입력이 될 수 있어요. 흑축은 리니어 스위치로 적축보다 키압이 높아서 조금 더 정확한 입력이 가능해요. 하지만 키압이 높은 편이라 피로도가 높아질 수 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