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지테크 워터스파클 녹물제로 코브라용 고급 리뷰

 

더블유지테크 워터스파클 녹물제로 코브라용 고급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9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6-06 기준)

 

★★★★★ 2020-06-02

또 구매했어요 여기가 젤 저렴했음 보일러 배관에서 녹물빼는 것까지 신청해서 했는데 여전히 온수쪽에서 녹물이 나와서 검색해보고 이걸로 샀어요 11월부터 4월까지 6개월가량 쓰니까 색이 누렇게 변해서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욕실은 연수기 설치했는데 괜히 샀어요 그냥 이거 샤워기용으로 살걸그랬어용 완전 추천합니다 필터 상태가 눈에 보여서 맘이 편해요 도움됐으면 추천한번 해주세요

★★★★☆ 2020-05-28

낡은 집에서 정수는 하고 싶은데 뭔가 합리적인 방법이 없을까 하다가 이렇게 필터를 달았습니다. 필터 끼울때 당연 스패너 정도의 공구 있어야 합니다. 손으로 끼우면 물 샙니다. 필터 효과는 당연히 제조업체 믿고 구입하는 것이니까, 판단은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수압은 필터 끼우고 약간 떨어집니다. 싱크대 구조상 필터 크기 설계를 더 크게 하기는 어려웠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공구 사용해서 설치 후에 누수는 없지만, 암나사 부분을 약간 작게 만들어서 끼울때 나사산이 잘 맞아 들어가도록 조심해야 하는 주의점은 있습니다. 가성비는 아주 좋은 필터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덜렁 달려있는 필터가 외관상 보기 싫으면 그것은 취향의 문제입니다. 세면대/샤워기용 필터와는 달리 싱크대용 필터는 며칠 써보니 몇가지 문제가 있네요. 1. 수압 30%~40% 정도 낮아 집니다. 수압 좋은 집이니까 그냥 사용하지만, 영 아쉽네요. 2. 코브라 끝에 장착하고, 다시 토수구를 달고 나니 무게가 무거워져서 저절로 내려오는 경우가 생기네요. 사용하면서 영 불만이 …. 결국 다른 토출구 방식 필터를 알아보고 있네요. 필터 교체할때에는 다른 제품으로 쓸 계획입니다. 아쉽…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