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tiva 오가닉 헴프씨드 로우 쉘 후기

 

Nutiva 오가닉 헴프씨드 로우 쉘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69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06 기준)

 

★★★★★ 2020-06-02

과일쥬스에 갈아서 넣으면 포만감도 있고 맛나요

★★★★★ 2020-05-29

햄프씨드는 진짜 먹기 좋아요 ㅎㅎ 전부터 건강에 관심이 있어서 쭉 먹어왔는데 이 제품은 저번에 사고 빠져서 계속 구매중이예요~ 시중에 파는 제품은 대부분 돠게 매끄러운데 이 제품은 로우쉘이라 표면이 거칠어요~ 저는 이 제품 식감이 더 씹는 느낌이 좋아서 사게 되더라고요 ㅋㅋㅋ 햄프씨드는 진잦 활용할 데가 많아서 자주 애용해요 ^^ 그냥 퍼먹어도 꼬수워서 좋지만 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요~ *햄프씨드 활용음식 – 샐러드에 견과류처럼 뿌려먹기 – 밥 위에 뿌려먹기(잡곡밥 추천. 완전 꼬소해요) – 음료에 넣어 먹어도 좋아요! 전 블루베리에 우유, 요거트, 견과류에 햄프씨드 넣어서 갈아먹으면 진짜 맛나요 ^^ – 요거트에 견과류처럼 넣어먹기 – 멸치볶음(견과류처럼 같이 볶아먹기) – 베이킹류에 같이 구워먹으면 햄프씨드 특유의 약간 비린맛?이 사라져요 햄프씨드 맛은 약간 기름진 맛인데 견과류같아요~ 진짜 민감하신 분들은 약간의 비린맛을 느끼실 수 있을 듯 해요 ㅎㅎ 근데 먹다보면 그냥 꼬수워요

★★★★★ 2020-05-22

건강에도 좋고 피부에도 좋은 햄프씨드~!!!! 몇년 전부터 자주 먹었는데 누티바꺼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요번에 구매를 했는데 와우~~~!! 너무 괜찮아요! 일단 누티바는 브랜드 자체가 신뢰가 가는 느낌? 이라서 ㅎㅎ 가격도 괜찮고요~ 배송도 잘왔네요 햄프씨드는 넣어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주 많아요! – 멸치볶음 – 멸치볶음에 견과류도 넣는데 햄프씨드 같이 넣어주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짱이예요! – 요거트 – 요거트에 블루베리랑 햄프씨드 같이 넣어먹으면 그렇게 맛있어요 ㅎㅎ – 잡곡밥 – 밥하고 위에 햄프씨드 뿌려먹으면 완전 꼬숩고 씹는 맛도 좋아요! – 베이킹 – 베이킹할때 쿠키나 파운드케이크, 휘낭시에, 브라우니, 조리빵 등 댜앙한 디저트 종류에 넣어서 먹어도 진짜 좋더라고요~ 베이킹 할때는 또 좋은게 다른 재료랑 섞이면서, 또 구우면서 햄프씨드 특유의 거친감과 비린맛이 사라져서 거부감 제로! ㅎㅎ * 단점 – 거친감 – 저는 단점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민감하신 분들이 드시면 좀 안 좋다고 느끼실 것 같아요~ 이 제품 자체라 로우 쉘이라서 거칠어요 ㅎㅎ 시중에 파는 햄프씨드는 미끈하게 다 까져있어서 거친게 싫으시다면 다른제품 추천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