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캔 조립식 PE 미송 발판 대 58p + 소 28p 후기

 

기프트캔 조립식 PE 미송 발판 대 58p + 소 28p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7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01 기준)

 

★★★☆☆ 2020-05-28

보이는 것보다 더…싼 티나는…

★★★★★ 2020-05-20

좋아요 조립하고 보니 근사하네요

★★★☆☆ 2020-05-20

저희 집은 통베란다가 두개고요. 주방쪽에 베란다에 설치 했습니다. 평소 베란다를 물청소를 해서 검색하다 후기평도 좋고.. 물청소도 가능해서 주문 했어요. 통베란다에 설치 하실거면 대사이즈 세트를 주문하세요. 소사이즈 포함이 되서 좀더 넓게 설치 할수 있는 범위가 줄어들었네요. 설치시 고무망치를 사용하시면 편하게 설치가 가능해요. 빼기는 쉽지 않아요. "베란다 사이즈에 딱맞게 설치를 해야 미끄럽지 않아요. 공간이 있을때 밟으면 미끄럽습니다." 겉표면은 부드럽고 상품상세 설명에 사진처럼 휘어지지 않습니다. 나무 느낌 보다 플라스틱 느낌이 더나고 무늬를 내기 위해서 검은색 무늬가 들어간게 있는데요. 음… 그게 지저분하게 보이고 언뜻 보면 곰팡이가 생긴거처럼 보입니다. 설치후~ 이음새 사이로 뾰족하게 사출이 올라와요. 눈으로도 손으로 만져도 느껴집니다. 하나하나 칼로 사상을 하기엔 너무 많아요.ㅠㅠ 한세트로 모잘라서 나무 느낌 때문에 타사꺼는 구매 못하겠고… 그래서 재구매 하려고 보니… 하루사이에 판매가격이 4천원이나 올랐네요.ㅋ 색깔이 달라도 타사꺼 구매할까? 고민중 입니다.

★★★★★ 2020-05-13

눈에잘안띠는 뒷베란다에 깔았어요 플라스틱이라 물사용해도 좋을듯 가격만큼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