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내지 헤링본 바스켓 3호 오픈형 9.3L 후기

 

스내지 헤링본 바스켓 3호 오픈형 9.3L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8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0-07-03 기준)

 

★★★★★ 2020-06-23

이케아 둑티그 주방놀이 샀는데 아기 장난감 넣을만한 바구니 찾다가 사이즈가 딱 좋아 구매했어요. 장난감 다 때려넣고 서랍처럼 넣어두면 아주깔끔하네요 ㅎㅎ 둑티그랑 잘 어울려서 좋아요 ㅎㅎㅎ

★★★★★ 2020-06-09

군대에서 관물대 밑에 두고 잘 쓰는중

★★★★☆ 2020-05-25

모양도 깔끔하고 크기도 마음에 듭니다. 그런데 바구니 5개중에서 맨아래 바구니가 깨져있네요. 그것만 빼고는 좋습니다.

★★★★☆ 2020-05-22

이제 겨울이 지나고 봄도 거의 잠깐 방문했다가 가는것처럼 금방 지나가서 집에 쌓여있는 옷을 정리 하게 됐어요! 그래서 급하게 필요는 한데 어디가서 들고 올 생각하니 막막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역시나 쿠팡에서 급하게 필요해서 샀습니다! 일단은 우선 엄청 큰 사이즈라서 주문했고 도착해서 보니 역시나 예상대로 엄청 크네요?! 바지 종류, 티 종류 넣을라고 산건데 생각보다 용량이 커서 니트나 청바지 두꺼운 소재의 옷들을 넣어볼까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역시나 많이 들어가네요! 그리고 털모자 같은거도 접어서 많이 넣었네요!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뚜껑이 있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다소 외관상 지저분한 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양 옆에 손잡이가 달린 부분은 정말 좋아요! 꺼낼때도 편리하고 들어서 옮길 때도 편리하고요! 아기들 장난감 바구니로도 완전 제격이에요! 가격도 다*소보다 저렴하니 모두들 어여 쟁기세요! 저도 몇 개 더 주문하려고 합니다! 계절별로 옷 보관할 때 딱 인 것 같아요! 저희 어머니도 보시더니 5개 정도 사달라고 하시네요! 밖에서 사서 집에 들고 오는것도 불편한데 집까지 배송해주니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이 가격보다 조금 더 비싸도 살 것같습니다! 물론 가격 올리지 않으시길 바라지만 그만큼 가격 이상의 역할을 하는 아이에요! 나름 튼튼하기도 하고요! 가성비 괜찮은거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2020-05-20

통이 깊고 넓다보니까 물건이 좀 많이 들어가요.

★★★★★ 2020-05-18

색이 좀 밝아요 그래도 잘 쓰고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