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원 한입 골뱅이 통조림 후기

 

동 원 한입 골뱅이 통조림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947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7-13 기준)

 

★☆☆☆☆ 2020-07-11

다 터진 것 보내주셨어요. 저희집 골뱅이 냄새로 진동하네요. 청소하실 거 아니면 던지지 말아주세요.

★★★★★ 2020-07-06

골뱅이 통조림… 동원 골뱅이 통조림… 추천.

★★★★★ 2020-07-06

한달 한두개쯤 냉장고에 꼭있어야하는제품. 시중에는비싸니까 배송을해봣는데 좋네용!!!!!

★★★★★ 2020-07-05

간만에 술안주로 골뱅이무침이 먹고싶어서 요번 정기배송 품목에 추가해서 구매했습니다~.~ 뾱뾱이에 감싸서 상자에 담아져 다른 품목들과 파손없이 잘 왔구요~ 고이 모셔뒀다가 오늘 개봉을 했습니다!! 낼은 출근을 해야하니 ㅎㅎ 일찍부터 낮술을 마셨지요~.~ 전에 시켰던거 생각하고 뜯었더니 ㅎㅎㅎ 아주 째만한 애들이 잔뜩 들어있네요~~~ 나중에 보니 ㅎㅎ 제품 이름이 다르네요 ㅎㅎ 전에 시킨건 "자연산 골뱅이" 크기가 좀 큼지막한 애들이 들어있어요~~~ 제가 요번에 산건 "한입 골뱅이" ㅎㅎㅎ 첨엔 크기가 달라서 놀랐지만!!!! 오히려 이게 손질도 따로 안해도되고 더 편하네요~~!!♥ 신랑이 배고푸다고 난리여섴ㅋㅋ 다른 안주들이랑 후다닥 하느라고 요번엔 야채도 얼마 없어서 대충 만들어먹었지만!! 골뱅이 자체가 맛이 끝내주다보니~~~~ 맛나게 먹었습니당♥.♥ 통조림 제품이다보니 유통기한도 엄청 길죠잉~ 앞으로 정기배송 품목에 붙박이로 시켜서 쟁여두려구요 ㅎㅎㅎ 무더운 여름날 매콤달달하게 골뱅이무침 한그릇 어떠세요??ㅎㅎ 골뱅이는 그리고 소면이랑 먹어야 퍼펙트죠잉ㅎㅎㅎ 글 쓰면서;;;; 또 먹고싶어지네요…ㅠ

★★★★★ 2020-07-01

한번씩 구매해요. 남편이 골뱅이비빔국수를 좋아하는데, 해외에있고 한번씩 오면 꼭 먹고가는데 코로나땜에 오지도 못하고 있네요..ㅜㅜ 오늘은 친구랑 먹으려고 만들었어요. 저는 골뱅이따서 국물2스푼은 양념장에 넣고 나머지는 버리고 건더기는 물에 세번 씻어서 물기빼고 후추+깨소금+참기름넣어 버물버물 해둬요. 이렇게하면 비린맛을 잡아줘서 요 상태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크기도 썰 필요도없이 진짜 딱 한입크기네요. 냉장고 털어 오이,양파,당근,양배추,파채넣고 양념장(밥수저계량) :고추장 1,고춧가루1,마늘 0.5, 간장 1,매실액 1,설탕 0.5,골뱅이국물 2,식초 3 소면이 없어서 중면삺아서 매콤달달하게 비벼먹으면서 맥주랑 같이 카~~~했어요. ㅋㅋ 간만에 먹으니 꿀맛이네요.ㅋㅋ 여름이니 골뱅이 비빔국수 한번 해드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