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투랑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사용기

 

라투랑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860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7-06 기준)

 

★★★★☆ 2020-07-01

우와 오일사면한입먹어보는데 극한의 쏘는맛에 목구멍타버리는줄 조심하세요 ㅋ 요리로써먹을땐안그러겟죠 써보고 괜찬음더살게요 가격좀올리지마요!

★★★☆☆ 2020-07-01

특별히 좋은건 아닌데 다른물건 구매할때 같이 샀는데 가격이 올라 그만 사려고요.

★★★★☆ 2020-06-28

겉에포장은 뽁뽁이로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왔는데 배송된제품 2개가 모두 찌그러져서 왔네요. 매우꼼꼼한포장안쪽 찌그러짐은.. 찌그러진상태로 포장했다고밖에 이해할순없지만.. 그래도 찌그러진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다시 믿고 또 주문하러왔습니다. 맛과 사용하기 다 좋아서요. 적당히 풀향나고 적당히 쌉쌀하니 요리용으로 좋아요. 조금더 높은온도요리는 같은브랜드 아보카도오일 사용하구요. 이제품의 산도는 어디서확인할수있나요?? 답글부탁드립니다.

★★★★★ 2020-06-28

올리브유를 그냥 생으로 먹는게 제일 좋지만 저는 계란후라이나 토스트, 부침개 할때도 쓰는데요 라투랑겔 올리브유는 이런 용도로 쓰기 딱 좋아요 가연점이 높은지 기름이 타서 연기가 나는 일이 일절 없네요 또 올리브유를 요리에 쓸때는 테팔 제이미올리버 에브리데이 후라이팬 써보세요 찰떡궁합이에요 후라이팬이 일정온도 이상으로 올라가지 않아서 여유있게 요리할수 있어요

★★★★★ 2020-06-26

쿠팡사랑하는 쿠순이~~빅씨 언니들이 먹는다해서 삼

★☆☆☆☆ 2020-06-25

찌그러져서왔는데 푸드촬영에쓸거라 빨리교환해야되요 빨리연락주세요 포장그냥비닐팩에만들어있었고 박스나 뽁뽁이 완충제에 싸여있지않았어요

★★★★★ 2020-06-24

엄청 꼼꼼히 포장되어왔어요 케이스 고급져서 맘에들어요

★★★★☆ 2020-06-18

향과 맛은 괜찮은 듯하나…. 용기 디자인이 별로임. 줄줄 흐르는건 아니지만, 입구 주변에(링?? 같은 부위) 꼭 한방울정도 묻거나 살짝 고임. 그게 되게 별거 아닌거 같아도 찝찝하고 별로임다. (타사 제품과 비교) – 용기: 모니니가 짱입니다!! 진짜 요 귀요미가 어쩜 이렇게 잘 안흐르게 잘 만들었을까 싶을정도. 올리브오일이랑 포도씨유였나? 그것도 몇 번 사봤는데 만족! 향과 맛도 괜찮았어요. – 향과 맛: 개인적으로 캘리포니아 올리브랜치 가 젤 좋았음. 케일키위쥬스 향이 올라와서 진짜 푸릇푸릇한 신선채소를 먹는 기분이어서 좋았어요. 용기 상태는 별로였음 입구로 줄줄.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