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우리엄마 장조림 사용기

 

샘표 우리엄마 장조림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1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7-14 기준)

 

★★★★★ 2020-07-10

가격도 맛도 괜찮아요

★★★★★ 2020-06-29

두번째 구매한 샘표 우리엄마 장조림에 메추리알이 첫구매때와는 달리 갯수가 한개 덜들어 있습니다. 이건 무게에 따라 갯수가 당연히 달라지는 부분이겠쬬 알크기를 보더라도 좀 통통하다 싶었습니다 메추리알 총8개와 힘아리 한개도 없는 고추한개ㅋ 국물은 여유있게 그득그득 담겨져있고여 이게 한캔에 담겨진 양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한끼에 한캔 싹 다 해치웠고여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꼬추만빼고옄ㅋㅋㅋ) 손이안감! 절대안감ㅋㅋ 맛을 보지 않더라도 알것같은맛! 먹으면 바로 후회할법한맛! 비쥬얼에서부터 이미 넌 탈락ㅋ 국물은 짭조름합니다 따땃한 밥에다가 몇숟가락 껸져서 슬쩍 비벼봤쬬 오늘은 짜네여ㅋ 달달한 끝맛도 있고여 조금 먹다 췃버렸는데 혹시라도 드리부어서 먹다가는 계속해서 밥을 추가해야 할지도 모를정도랄까?! °°°°°°°°°°°°°°°°°°°°°°°°°°°°°°°°°°°°°°°°°°°°°°°°°°°°°°°°°°°°°°° 메추리알은 국산이에여 그밖에 재료들은 외국산 등등 한가지 반전이라면 저 고추또한 국산이랍니다ㅎㅎ; 그럼 다음에 사게되면 걍 먹어보까? 하는 생각이 드는군여 넘 맛때가리 읎어 보여서 캔 따자마자 가장 먼저 하는게 고추부터 끄집어내는건뎋ㅎㅎ 담번엔 꼭 먹어보는걸로☺ 맛도있고 양도 한끼식사에 부족하지 않는데 수십개를 한번에 굳이 들여놓고 싶지는 않네여 이캐 가끔 한두캔씩 사서 그때그때 먹고 췃버리는게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무튼, 제 입에는 넘나 맛있습니다ㅏㅏ

★★★★★ 2020-06-21

맛있어용

★★★★★ 2020-06-19

야외에서 맛나게 후딱먹었어요. 여행용으로 딱

★★★★★ 2020-06-04

한끼에 하나씩 먹기 좋아요 맛있어용

★★★★★ 2020-05-17

맛나요ㅎㅎ

★★★★★ 2020-05-10

메추리알장조림은 최애하는 반찬중에 하나인데여 쿠팡서 어지간히 사서 먹었쬬 프레쉬 없을때부터 캔제품으로다가. 품절이 도통 풀리지 않아서 집근처 단골반찬가게서 사먹지만 일찍 가지 않으면 희안하게 메추리알은 다팔리고 없네여ㅠ 그래서 처음으로 우리엄마 든든한 밑반찬을 사봤습니다 며칠전 구매해서 오늘 드뎌 캔을 따보았는데여 어머ㅋㅋ 갯수보소 귀엽다긔여웡ㅋㅋㅠ 예상했으면서도 캔 다따기 일보직전에 에잇 설마 그렇겠어''? 난 대체 무슨 기대를 했던건지 예상을 뒤엎지 않는군여ㅋ 보시다시피 메추리알 9알에 고추한개 메추리알반 국물반 되겠습니다 눈에 들어오는건 캔뚜껑에 눌려서 찌부가될랑 말랑한 귀여운 메추리알들과 먹어보지 않아도 알것만 같은 멁건 간장국물이 눈에띄었습니다 역시나 국물은 거의 설탕물수준ㅋㅋ 많이 다네여 저는 이런걸 밥에 훌훌 뿌려서 조금씩 비벼먹는걸 좋아라 하기 때문에 뜨거운밥에 바로 걍 끼얹졌쬬 우왕굳✌ 완전 내스타일이얌 °°°°°°°°°°°°°°°°°°°°°°°°°°°°°°°°°°°°°°°°°°°°°°°°°°°°°°°°°°°°°°° 고추의위력이 갱장하군여 딸랑 한개 들어있는데 국물이며, 메추리알 먹을때마다 고추맛! 저거 꽈리고추맞쬬?! 고추맛 은은하게 납니다. 맛있어여 메추리알 식감도 좋았던게 마막 부드럽게 씹히는것보다 약간 질긴듯 꼬들꼬들한 식감 좋아하거든여 몰캉말캉보다 그 위 식감이라 해두죠. 단맛 강한 반찬 시러라 하신다면 추천 못합니다!! 국물 쪽 따라버리고 메추리알만 건져먹으면 그리 심하게 단건 아니에여(제입에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