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웨이브 쿠션형 안마기 ZP959(플러스) 1개 사용기

 

제스파 웨이브 쿠션형 안마기 ZP959(플러스) 1개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6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0-07-15 기준)

 

★★★★★ 2020-07-03

시~원하다 쓸만하다. 다만 안마의자구입하고 싶어진다.

★★★★☆ 2020-06-22

시원하고 좋아요

★★★★★ 2020-06-22

아이가 고등학생인데 목과 어깨가 아프다는 말을 종종 해서 검색하다 상품평도 괜찮고해서 구매했어요. 받아보고 써보니 목과 어깨를 안마할때는 누워서 해서 그런지 좀 아프네요. 앉아서 하는 것보다 누워서하는게 편한데 힘이 들어가서 좀 더 아프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기계에도 조금 무리가 가는 것 같고요. 신랑이 발목이 안좋은데 발목을 해보더니 좋다고 합니다.다리도 시원하고요. 허리는 앉아서 해야해요.누워서는 힘듭니다. 작지만 두루두루 쓰기 좋네요. 온열기능과 전원버튼으로 방향조절도 가능하고요. 온열기능은 세진 않아요. 시간 되면 꺼져서 아쉽지만 그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지나치게 오래 하는 것도 좋진 않으니까요. 쓰다보면 고장도 나겠지만 3만원대로 온가족이 1~2년 정도 쓸 수 있다면 그정도도 만족합니다.

★★★★☆ 2020-06-13

지인추천으로 구매했는데 그럭저럭 쓸만해요~

★★★★☆ 2020-06-13

쿠팡은 빠른 배송이라는 큰 장점으로 제스파 쿠션형 안마기를 주문 컴퓨터.. 집안 일, 공부 등 하는 일이 많다 보니 쉴 날없이 몸을 많 혹사 시키는 편이라 등이 돌덩이처럼 굳어 있습니다. 거액의 수기와 기계 맛사지를 주1회씩 받고 있음에도 몸을 많이 사용한다는 이유로 풀어줘도 등이 아프고 굳어 있다고 해서 큰 기대없이 일단 주문했습니다. 우선 가격 부담이 크지 않은 것으로 사용도 간편해야 잘 사용하기에 여러가지 찾아 보다가 주문했습니다. 바로 다음날 아침 받자마자 테스트겸 사용했어요. 기대 이상으로 좋은 느낌였던 것을 생각나는 대로 기록해 봅니다. 1. 작고 휴대 간편, 성능은 3단계라 비디 별로 강약 조절 사용 좋았음 2. 온열기능으로 따뜻하게 맛사지 해주니 정말 졸음이 달게옴 3. 등, 어깨, 다리, 팔 시원하고 부드럽게 안마, 효자라는 이름을 붙여 사용 4. 왼쪽 퉁퉁 부은 발등도 맛사지한후 부기 빠짐 5. 그동안 이런 경제적인 가격의 아이를 모르고 살았다니 몸이 고생했슴 6. 하힐을 신고 많이 걷는지라 고생한 다리에도 효도하네요 ㅎㅎ 7. 상품평이 도움되기에 저도, 별하나 아쉬운건 리모콘이 없다는것 8. 시거잭도 있어 차에서 휴대 가능 9. 타이머 끝난후 바로 연속 사용도 가능, 단 리모콘없이 수동이라 불편 10. 별도의 커버가 있다면 더러움 방지에도 좋겠네요. 11. 사용이 간단, 휴대 간단, 다양하게 사용 가능 맛사지 기계하고 있으면 잠이 솔솔 오니 참 좋아요. 오늘 첫 사용이 좋아서 친정 엄마께도 선물 예정입니다. 제스파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 주셔서 인류 건강에 기여하는 좋은 기업으로 번창하길 기원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