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카돈 ONYX STUDIO5 무선 듀얼 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2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7-20 기준)
★★★★☆ 2020-07-16
품질 음질 아주 좋음 가격대비 만족
★★★★★ 2020-07-16
상품 잘 받았습니다.
배송도 빨라서 만족합니다.
★★★★★ 2020-07-12
@ 나의 쿠팡에서의 가장 최근의 최애픽 @
1. 배송: 쿠팡에서 실시하는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후 구매하여 배송전일 밤에 구매를 하였는데, 불과 6~7시간 만에 집앞 문앞에 도착된 사실을 알고 거의 멘붕 직전이었음.
로켓와우 이게 실화냐? : 아니 로켓배송도 빠르다고 알고 있었는데 무슨 데이타 전송도 아니고 실물를 배송하는데 이정도라니 무척 놀라고 신기하였음. 이래서 쿠팡배송! 쿠팡, 쿠팡 하는구나!
2.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5의 디자인: 블루와 블랙을 가지고 한참을 고민하다가 상품평중에 블루보다 블랙이 많아 블랙을 선택하였는데(남성 갬성) 정말 멋있다는 말 밖에는 안나옵니다. 사무실, 가정집, 카페, 매장 등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멋진 품격, 실물을 보면 더 멋있습니다.
3.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5의 음질, 음량: 소형 블루투스 스피커(3~5만원대)는 앵앵거리는 소리에 음략을 최대로 해도 한계가 있었는데, 실내에서 특히 아파트(가정집)에서 음략을 최대로 했다간 층간 소음으로 신고당할 듯 한 풍부한 음량과 둥둥 울리는 베이스에 시원한 보컬까지 그 매력에 푹 빠질듯 합니다. 베이스가 풍부한 클래식, 팝송, 힙합, EDM 감상에 제격일 듯 합니다.
4.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5의 사용 편의성: 아치형 손잡이가 상부에 달려있어 휴대하기 편하지만 무게가 약 3KG으로 다소 여성분들이 들고 다니기엔 무겁다는 느낌이 듭니다.(추가로 휴대용 하드케이스를 별도로 구매하였습니다. 판매시 추가옵션으로 휴대용 케이스를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면 좋을듯 합니다.), 재생시간이 8시간이라 넉넉하지만 충전시간이 5시간 정도로 꽤 긴편이고(밤에 충전용 어댑터 꽂아 놓고 취침하면 좋을 듯), 배터리 용량이 3,283mAh로 조금 아쉬운 용량입니다. 뭐 음질때문에 스피커에 중점을 두다보니 어쩔수 없었다는 것을 충분이 이해합니다.
5.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5의 아쉬움: USB포트와 SD카드 슬롯이 없어 외부로 직접연결하여 MP3를 재생할 수 없다는 것과 리모트콘트롤이 없어서 다소 아쉬움….
★★★★☆ 2020-07-08
저음은 진짜 가성비 최고인듯
★★★★★ 2020-07-06
이 음질은 그냥 감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