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블랭크 강아지 샴푸 베이비파우더향 리뷰

 

닥터블랭크 강아지 샴푸 베이비파우더향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02 기준)

 

★★★★★ 2020-08-02

피부병을 달고 사는 아이라 순한 성분이면서 보습이 잘 되는 제품을 찾고 있다가 구매했습니다. EWG 그린등급이라고 해서 믿을 수 있었고 목욕을 시켜보니 제 피부에도 순한게 느껴지더라구요. 무엇보다 베이비파우더향이 너무 좋습니다! 어릴적 아기 존슨즈베이비로션 같은 향이에요. 우리 코니에게 아기 같은 느낌이 나서 좋습니다!! * 본 제품은 직접 제공받아서 작성한 후기입니다.

★★★★★ 2020-08-02

반려견 샴푸사용에관한 후기글 남깁니다 샴푸향;;일단 향은 제일좋아하고선호하는 베이비파우더향이라 너무좋았습니다 성분;;성분내용을보아하니 자연유래성분 자연유래계명활성제 피부보습판테놀 정전기방지 사용감;;일단첫사용감은 매우부드러운느낌의샴푸이구요 일반샴푸처럼 거품이엄떵마니나는타입은아닌듯보여집니다 기존사용하는샴푸가 거품이 나는타입이라비교가되어서 그런듯 그래서 양은 좀더 사용될정도인듯싶네요 개취도있겠지만요그리고 순하고자극적이지 않은 느낌이마니듭니다 베이비파우더향이라그럴수도있단 느낌땜에 말티즈 비숑프리제두아가씨를키우는입장인데 비숑프리제목욕을 시키는중 말티언냐가 들어와서 비숑동생몸에코를들여밀고 냄새를 컹컹맡고즐기는게보이네요 갠적생각은 샴푸가고급지단생각에말티즈가 알레르기피부를 가지고있거든요?한데 그부분은 걱정안해되될듯하네요 사료도성분보고구매하고 샴푸도그런편이거든요 건강한샴푸 자주구매할것같아요 기존사용하고있는샴푸도 괜찮다라고 생각해서 사용중인데 앞으론닥터블랭크 강아지 샴푸 베이비파우더향도구매해서사용할듯하네요 사용해보니 거부감은 안들었네요 쿠팡체험단 후기글입니다

★★★★★ 2020-08-01

저희집 강아지가 발을 자주 핥고 등쪽에 피부병이 있어서 최대한 순하고 적당한 세정력을 가진 제품이 필요했어요 ~ 이거 전에는 비누를 썼는데 비누망에 넣어 사용하고 매달아놔도 넘 쉽게 무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다시 원래 사용하던 펌핑타임 샴푸를 보던중에 제가 원하는 것처럼 순한 샴푸여서 바로 픽했어요 가격과 용량은 딱 좋고 향이 아예없으면 강아지한테 좋겠지만 ㅜㅜ 여름인지라 향이 없으면 애기들 꼬린내가 나서 ㅎㅎ 베이비파우더 향도 맘에 들더라구요 보니까 무색 투명한 젤 타입이구요 거품을 내면 풍성한 거품은 안나지만 순하고 작고 고운 거품이 많이 나요 ㅎㅎ 그리고 확실히 거품 낸후에 보들보들하고 수분감이 남아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따로 린스 챙기지 않아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ㅎㅎ 순하면서 세정력이 좋아서 맘에 들어요

★★★★★ 2020-08-01

강아지가 코로 냄새맡으며 관심을 갖네요! 거품도 잘나고 목욕후 향이 오래가요. 먼저 물을 강아지 온몸에 적신후 적당량을 발라 문지르면 거품과 함께 강쥐몸이 깨끗깨끗!!! 샤워기로 거품을 씻어주고 강쥐스스로 다씻었다고 생각되면 온몸을 푸다닥 털어줍니다. 워낙 덩치가있어서 말리는과정은 다소 힘이 들지만 털을 모두 건조후에는 윤기가 좌르르~~ 털이 엄청 부드러워졌어요!~ 털엉킴이 많았는데 목욕후 부드럽게 잘 빗깁니다. 거품은 세번정도 샤워기로 헹궈주니 깨끗이 닦였어요~ 더욱사랑스러운 댕댕이가 된것같아요!~ 평소 베이비파우더향을 좋아하시는분들께 강추합니다. 저희가족은 이 향을 워낙 좋아해서 목욕하고 나온 울강아지 인기폭발이었어요!~ 피부질환 앓은적있어서 밥도 피부에 좋은사료 골라서 먹이고 피부에 좋다는 두부도 자주 먹이는편인데 이 샴푸는 특히 보습성분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느낌이에요 피부보습이 필요한 아이한테 적당한 샴푸에요. 무엇보다 오로지 강아지를 위한 그린등급의 제품이라 믿음이갑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