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마루 한돈 뒷다리 다짐육 (냉장) 사용기

 

돈마루 한돈 뒷다리 다짐육 (냉장)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17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10 기준)

 

★★★★☆ 2020-08-10

편하게받네요~

★★★★★ 2020-08-09

냄새없고 다짐육중 제일 작게 다져져있네요. 고기 배송은 쿠팡 새벽배송으로 주문하는 편이예요. 탑차에 여기저기 다니다가 꼭 배송요청시간보다 몇시간 빠르게 와서 퇴근하고 바로 들여놓아도 날이 덥고 몇시간 방치되니 냄새 나는 일이 잦더라구요. 그후로 쭉 고기는 쿠팡 새벽배송으로만 주문하고 있어요. 다른 고기 상품평에서 고기 아래 포장팩에 들은 겔팩이 터져서 겔이 고기에 붙어있는데 식별이 어렵다는걸 봤어서 터졌는지 한참 봤어요. 결론은 안터졌고 냄새도 없고 아이스팩도 두개나 꽁꽁 얼어 들어있었어요. 다진건 가계로 돌리는거라 기계에 따라 다른거같은데 이건 기름이 적은 뒷다리살이라 더 으깨지고 찢어져서인지 모르겠지만 매우 잘게 다져져있어서 좋았어요. 아이가 좀 질기면 못씹고 한참을 씹다가 결국 뱉는데 그럼 밥 먹는 시간이 너무 길더라구요. 다진것도 입자가 크면 아이가 꽤 씹고.. 그것도 뱉게 되는 일들이 더러 있습니다. 근데 이건 정말 매우 자잘하고 기름이 적네요. 뒷다리 부위가 영양분이 많고 기름이 적은 살코기라 아이 반찬으로 주기에 좋은것같아요. 이번엔 볶아서 같이 주문한 김자반 섞어 주먹밥을 만들어 주었네요. 기름 전혀 안섞었는데 반들반들하지만.. 기름은 적어요 기름 많은건 식으면 하얗게 뜨거든요.. 겉은 맨질하지만 하얗게 올라오는 기름이 식어도 안보이더라구요. 다음번에도 이거로 주문할 생각이예요.

★★★★★ 2020-08-09

만두피와 같이 구매 했어요. 만두 만들라구요. 비계 적고 냄새 적고 신선합니다. 믿을만한제품.

★★★★★ 2020-08-09

얼음팩으로 꽁꽁 싸맨 채 프레쉬백에 담겨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 2020-08-09

맛도 있고 신선했는데 비닐까지마자 고기 위에 저런 얇은 플라스틱 조각?이 있네요.. 조금 찜찜하지만 빼고 먹었습니다 맛은 있었어요!

★★★★★ 2020-08-07

가지밥하려고 구매해서 맛있게 잘 먹었오요

★★★★★ 2020-08-06

야채 다져 넣고 함박스테이크로 만들어 먹었는데 돼지고기 잡내 없고 맛있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