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바스 스칸디나 패브릭 언더베드박스 헤링본 92L 리뷰

 

샤바스 스칸디나 패브릭 언더베드박스 헤링본 92L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8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8-22 기준)

 

★★★★★ 2020-08-18

생각보다 크고 튼튼합니다. 맘에들어 2개 더 주문하려 합니다!!

★★☆☆☆ 2020-07-22

빠른배송, 꼼꼼한포장, 냄새도 없고 수납도 많이되서 아주 만족합니다. 다른분들 상품평 읽다가 설마하는 마음에 살펴보니 모서리부분이 찢어질것 같더군요. 2개 모두 ㅠㅠ. 얼마나 버텨줄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별3개 뺍니다.

★★★★☆ 2020-07-16

상품평처럼 냄새가 많이 심해요 냄새 때문에 별 하나 뺐어요 이상태에 이불 넣었다간 냄새 그대로 냄새가 베일거 같아서 우선 페브리즈 엄청 뿌려놨어용 손 쉽게 조립할수 있구요 첨 들었을때 굉장히 무거웠는데 조립하니 무게감은 덜했지만 견고성은 끝판왕 인정합니당 침대밑에 쏙 들어가구요 92L가 침대 밑에 보관하기 가장 좋은 사이즈 같아요 사이즈 혹시나 작을까하고 압축팩까지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커서 굳이 압축팩 아니여도 적당히 들어갈거 같아용 손잡이도 가로 세로 부분에 모두 있어서 어떻게 보관하든 쉽게 꺼낼 수 있구요 내용물이 보일 수 있도록 투명한 부분이 있어 굳이 네임텍 아니여도 쉽게 찾을 수 있어 실속형으로 나온거 같아욧 저렴하게 잘 주문했어용 많이 파세요 헤헿

★★★☆☆ 2020-07-12

두개시켰는데..한개는 아랫부분이 터져서 왔네요.반품하기귀찮아그냥 써요..진공해서 놓았던거 정리하니 깔끔은 하네요

★★★☆☆ 2020-07-07

침대 하부높이보다 높아서 아들이랑 영차 한번 해야지 수납.ㅋ 이케아 철제 침대 사용해요.

★★★★☆ 2020-06-09

제품 상태에 대한 리뷰가 좋지만은 않았지만 외관, 용량이 딱 좋아서 구매했어요. 철대? 로 가이드도 세워두는 타입이라 튼튼하고 커서 좋네요. 수납침대 안쪽에 계절 지난 옷 넣어두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구요. 다행히 사용 흔적 등 우려하던 점은 없었고, 다만 냄새가 조금 나서 열어두고 하루정도 있다가 사용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한데 뚜껑쪽이 하얗게? 뭉쳐있는게 보이긴 하더라구요. 살짝 아쉬운 점도 있긴 하지만 침대하부 수납용으로는 딱인듯! 다시 구매해도 같은 제품으로 구매할 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