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K480 블루투스 키보드 리뷰

 

로지텍 K480 블루투스 키보드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48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8-25 기준)

 

★★★★★ 2020-08-09

완전 최고!!!독수리타법으로 타자치는 분들 아니라면 한글 각인 없어도 타자치는데 아무 지장 없습니다. 정발판이 두배가량 비싸서 이거샀는데 그냥 최고네요.

★★★☆☆ 2020-05-31

가성비는 괜찮은 편이나 일반 키보드보다 작아 각 키사이가 좁아 빨리 타이핑하기에 어려움이 있고 한글 각인이 없어 사용에 불편 한글 각인 키스킨을 문의하였으나 없다고 함

★★★★☆ 2020-02-23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 2020-02-09

굿

★★★★★ 2019-12-25

너무 예뻐요! 제가 한글 자판 없는 키보드를 쓰고싶었는데 이 키보드는 한글 자판도 없고 화이트라 깔끔하고 예뻐요ㅠㅠ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입니당 !!! 3개나 연결 할 수 있어서 엄청 편할것 같아요 ㅎㅎ 근데 아이패드 케이스를 빼고 올려놓으면 뭔가 각도가 애매해요!

★★★★★ 2019-12-11

상품 품질은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 2019-12-03

안녕하세요! 정말 드디어 드디어 제가 이 포스팅을 쓰네요 블로그에 재미를 붙이니 가장 힘들었던 점은 바로.. ​ 피씨로 쓰자니 모바일 최적화가 잘 안되는 것 같고, 사진 옮기기도 귀찮고.. ​ 그렇다고 모바일로 쓰자니 손가락 아프고 ㅋㅋ 뭔가 PC 최적화가 안되는 것 같고 정말로 어려운 것입니다 ​ 그래서 여러 포스팅을 꼼꼼히 읽어보며 약 2달간 고민끝에 구매하게 된 가성비의 황태자!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K480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그걸로 쓰고 있지요 히힣 (편안) 잡설이 길었습니다 우선 저는 쿠팡에서 38,29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네이버쇼핑에서 어떻게 벌크제품이라도 싸게 구매해보려 노력의 노력을 해보았으나 결국 Fail.. 시무룩한 상태로 쿠팡으로 질러버렸습니다 ​ 그리고 오늘 온 택배를 뜯어보니 저렇게 민트색 상자와 탑툰.. 쿠폰 5천원짜리 2장이 동봉되어있네요^^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뒤집어서도 찍어보았습니다 굳이 안뒤집어도 되는 거였네요 ㅋㅋ 박스를 조심스레 두근두근 하며 열어봅니다! 짜잔!!!!! 여러분 그렇습니다 로지텍 K480 모델은 왜 때문인지 화이트가 블랙보다 비싼 것입니다 ㅠ 하지만 저는 과감하게 화이트로 구매하였습니다 (이뿌져) 조심스레 비닐을 벗기고 나서 꺼내보았습니다 사이즈는 딱 13인치 모니터랑 같은 사이즈인 것 같습니다 더 좋은 비유 없을까요 흐음 쪼꼬미 숄더백이 아닌이상 어느가방에나 쉽게 쉽게 쏙쏙 들어갈 것 같습니다 무게는 엄청 가볍진 않고 한 1키로는 될듯? 제가 블루투스 키보드 중 로지텍 K480을 선택한 진짜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 원래는 K380을 사려고 했으나 바로 K480에 있는 바로 이 거치대가 꼭 필요했기 떄문이지요 ^.~ 지금도 거치대에 아이폰을 세워두고 쓰고있답니다! ​ 아이패드랑 아이폰 둘다 세워놔도 될정도로 넉넉해요 키보드를 샀더니 아이패드를 사고 싶어지는 마법.. ​ 그리고 가장 중요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미 로지텍 K480을 검색하시면 연관검색어에 한영전환이 뜰 정도로 저처럼 당황했던 사람들이 많네요! ​ 짧고 굵게 쓰겠습니다 아이폰 기준으로 한영 전환은 Ctrl + Space바를 누르시면 아주 매끄럽게 저처럼 한글타이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로지텍 K480 한영전환 어렵지않아요! ​ 진짜 소확행 중에서 이만한 소확행이 없네요. 특히 아이폰은 개인적으로 키감이 너무 구려서 채팅하기도 짜증나서 ㅠㅋㅋㅋㅋ 자꾸 폰으로 텍스트를 안치게 되더라구요 ^^(순기능?) 그런데 이걸 샀더니 이렇게 만족감이 클 줄이야 ㅎㅎ 카페에서도 가져가서 포스팅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아직은 저도 허접하지만 나중엔 이쁜 포스팅 많이 쓰고 싶거든요 ~.~ 앞으로도 잘해봐야겠어요 요녀석이랑! ​ 이상 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러운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K480 후기였습니다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