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미용티슈 100매 사용기

 

모나리자 미용티슈 100매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0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0-08-23 기준)

 

★★★☆☆ 2020-07-27

미용티슈는 늘 필요한 필수품이라 선택 그 중에 크기가 우리가 보통 사용하는 것의 딱 반 사이즈는 티슈를 헤푸게 쓰지않게 해주어 요긴하다 크기가 반 사이즈라고 해서 티슈 하나를 뽑았을때 크기도 반사이즈인중 알았는데 일반 곽티슈 사이즈랑 크기가 같아 다행이다 쓸데없이 큰 거 쓴다고 작은 것 골랐다가 더 헤프게 쓴 경험이 있었기에.. 근데 이건 크기가 같아 좋았다 ■ 양 사용하기 좋은 크기로 100매 짜리 총 6입 ■ 가격 그냥그냥 ■ 크기 곽티슈 크기가 자리를 차지하지 않아 good 미용티슈 한 장 크기는 똑같아 good ■보드라움의 정도 기존에 사용하던 것에 비해 다소 떨어짐 서걱서걱 소리가 좀 나네 (기존에 사용하던 것: makemake) ■ 두께 얇은 거 두 장이 한 세트로 나옴 ■ 재구매 의향? 글쎄요 미용티슈로 하지 않고 막 쓸때 정도 구입할 듯 쿠팡 시스템 : 해당 상품평은 쿠팡이 무료로 제공한 상품 사용후 작성된 상품평입니다.

★★★★★ 2020-07-26

⭐️ #집들이선물 ✔️구매이유 : 쿠팡체험단 기회가 되어 체험해보게되었습니다. ✔️구매후기 : 좋은 취지로 체험하게되었는데, 기분좋게도 집들이 선물로 주게되었습니다. 자취하는 친구라 아주 맘에 들어하네요. 미니사이즈라 각 크기는 제 손바닥 보다는 작아요. ~~~ 친구말로는 뽑으면 일반 티슈 사이즈고 미용티슈라 가루날림이 적대요. 쿠팡 시스템 : 해당 상품평은 쿠팡이 무료로 제공한 상품 사용후 작성된 상품평입니다.

★★★★★ 2020-07-25

정사각형 각티슈중에 티슈가 정사각형인걸 찾다가 구매했습니다

★★★★★ 2020-07-24

아기가 있어서 두루마리보단 미용티슈가 부드러워서 사용하고 잇어요 이전엔 각티슈 큰걸 사용했는데 자리차지가 커서 요걸로 사봣는데 작고 넘 좋아요. 큰각티슈 딱 반사이즈 크기라 어디에 두어도 귀엽고 깔끔해요~ 양은 적은거 같아도 내용물은 비슷한듯. 휴지는 얇아요 두장인데 그냥저냥 막쓰기 편해서 전 계속 사용중이에요. 아기 밥먹이면서도 쓰고 어른들 얼굴닦을때도 써요~한장씩 잘 뽑아져 나오네요 쿠팡 시스템 : 해당 상품평은 쿠팡이 무료로 제공한 상품 사용후 작성된 상품평입니다.

★★★★★ 2020-07-18

배송 역시나 빨리 큰 각티슈보타 반사이즈여서 더 좋아요 습관인건지 한장으로될걸 꼭 여러장 뽑는 남편때문에 미니마이즈 사게됬엉6 휴지낭비도 줄게되는거같아요~~ 요긴하게 잘쓰겠습니다^^ 쿠팡 시스템 : 해당 상품평은 쿠팡이 무료로 제공한 상품 사용후 작성된 상품평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