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 손질된 친환경인증 새송이버섯 후기

 

뿌리 손질된 친환경인증 새송이버섯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01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10 기준)

 

★★★★☆ 2020-08-09

뿌리손질 상태 비교적만족이구요 버섯상태도 좋아요

★★★★☆ 2020-08-09

주문할때 마다 버섯 상태가 좀 달라지긴 하는데 상태 깨끗하고 좋아요

★★★★★ 2020-08-09

완전 좋은것 보내주셨네요. 저는 솔직히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환자인 남편이 유일하게 좋아하는 새송이버섯ㅡ음식 만들지 모르는 남편이지만 새송이만 있으면 본인이 구워서 요리해먹어요. 다음 또 구매할께요

★☆☆☆☆ 2020-08-09

포장용기에 문제가 크게 있네요. 배송과정에서 충격을 받았는지 플라스틱 용기가 깨져있네요. 찌그러지거나 한게 아니라 말 그대로 깨져있습니다. 깨진 용기파편이 버섯 여기저기 박혀있네요. 사진에 보시면 오른쪽위에 있는 짜투리의 검은점같은게 파편이에요 씻고 하나하나 떼어서 적당히 먹기는 했는데 분명 눈에 안보일만한 작은 파편도 있었겠죠. 어린아이 있는집에서는 이 제품을 사면 안될것 같아요. 제품용기가 얼른 바뀌길 바랍니다.

★★★★★ 2020-08-08

들기름에 소금 살짝 뿌려가며 통으로 구워 먹으면 존맛

★★★★☆ 2020-08-08

좋아요

★★★☆☆ 2020-08-08

요즘 왜그런데요.야채들 맛들이 왜그래요.새송이버섯에서 냄새가 격해요,저만 그런가싶어 신랑에게도 맡게했는데 시큼하다못해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네요. 저희들 아이들이 유독히 새송이버섯을 좋아해서 주로 쿠팡서 자주사먹는데 저번달부터 맛들이 걸레네요. 이넘의 코로나 빨리끝나야지 안그럼 제돈주고 걸레맛 야채사야하나…전엔 안그랬는데 상품에 신경좀 써주세요.믿고 잘구매했었는데 장마라 그런지 싱싱함은 물론 덜익은거나 맛상한 야채들은 고객들도 싫어할겁니다. 어쩔수없이 구매한건 냄새제거후 다르게해서 먹어야겠지만…버리는게 최선의방법이겠죠.

★★★★★ 2020-08-08

엄마생신을 맞아 가족들이 모여 소고기샤브샤브 먹을려고 주문했어요 ~평소에도 집에서 자주 시켜먹었던 제품들이라 오늘도 신선하게 배송받을수가 있었어요 야채들도 하나같이 신선하고 고기도신선하고 오늘저녁 푸짐하게 담백한 샤브샤브를 즐길수가 있겠어요~~ 완전맛있음 ㅋㅋ 완전 좋습니다 ~~샤브샤브 가좋아서 자주먹고있네요 느타리버섯 신선도 아주좋음 통통함 포장상태 꼼꼼 가격 우리동네마트보다 좀더저렴 맛 쫄깃쫄깃 맛좋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