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부직포 행주 랜덤 발송 사용기

 

독일 부직포 행주 랜덤 발송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644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9-02 기준)

 

★★★★★ 2020-09-01

갯수를 알고는 있었지만 많은양을 보고 놀랬네요~~ 넉넉하니 괜히 마음 뿌듯하네용

★★★★★ 2020-08-31

행주쓰는데 대용량이라 부담없이 쟁겨놔소 좋아요

★★★★★ 2020-08-31

대영부직포 행주 30장 잘받았습니다. 주부경력 이제 만9년차..십년이 다되어가네요. 주부라면 절대 떼어놓을수없는 주방살림이 있지요. 주방에서의 요리.설겆이..주방조리기구 세척..까지 그리고 필수품 하나더.. 행주가 절대 빠질수없지요. 걸레도아니요.행주. 행주가없으면 주방살림 못해요.아마도요~^^ 요리하고 가스레인지 주변에 지저분해진거. 행주로 닦지요. 식구들 앉아서먹는 식탁위도 행주로 닦지요.. 행주없으면 주방살림은 큰일나요.^^;; 사실 독일산 행주 요거는 각종행사장에서 은근많이챙겨주시더라구요. 부동산업자들이나..아이 학교앞에서 홍보하는 학원..그리고 모델하우스에 방문하면 앞에서 꼭 포장된 부직포행주 주시던데.. 전 절대 버리지않고 잘챙겨서 보관하고있다가 요긴하게 주방에서 잘사용하고있었답니다. 색깔도 노랑.핑크.초록까지.. 예쁘고 알록달록해서 잘 애용하고있었는데. 아무리 행주라고해도 하얀색은 얼룩이 져서 부담되더라구요. 삶아도삶아도 금방더러워지고. 주부경력 10년차에 깨달은건 행주는적당히 사용하고 그때그때 자주바꾸어주는게 최고인듯 싶습니다. 부직포행주 30장 6600원주고 구매햇구요. 색상별로 노랑 10장. 핑크 10장. 초록 10장 골고루잘왔어요. 랜덤인데 골고루잘와서 기분이 좋네요. 30장 6600원이니 한장 220원 꼴이네요. 부직포라그런지 30장 와도 엄청 가볍네요.. 다른분들은 수량이모자라는분들도 계신데저는 두번 세어봐도 30장 맞습니다. 부직포행주의 최고장점은 가볍고 물기를잘흡수하고. 얼룩을 잘제거해준다는점인데요..저희집주방에 물 얼룩이 금방 부직포행주에 흡수되어 깔끔하게닦이네요. 행주에 화학적인 냄새도 나지않구요. 두께는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시는 행주랑 비슷해요. 물에 헹구어 물기 꼭짜서 닦아보셔요. 얼룩도잘닦이고 물기흡수도잘된답니다. 크기도 가로세로38센티미터라 엄청 길고커서좋아요. 전 여태껏행주는 무조건삶아야된다고.. 부직포행주 긴 시간삶았는데.막 구멍나고 헹주가 늘어나더라구요. 삶는거좋아하시는분은 팔팔 끓는물에 잠깐만담그었다가 빼셔야되요. 그래도뭐니뭐니해도 행주는 사용하시다가 자주바꿔주시는게 제일좋답니다. 그런면에선 부직포 행주가가성비 굿입니다.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