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라인 이중단열 무선 전기포트 2L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9-15 기준)
★★★★★ 2020-09-15
작은무선포트기를쓰다가 좀 큼직한게 필요해서 찾아보다가 구매했습니다. 일단 포장부터 정품스티커에 겉에 비닐까지 꼼꼼하게 되어있어서 좋구요
내부 스태인레스 304로 되어있어서 믿음이가네요
2L까지 끊일수있어서 용량걱정없어서 좋네요
★★★★★ 2020-09-15
자취생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이죠!! 전기포트~!
전에 사용하던게 있었는데 오래되기도 했고 용량이 작아서 어떤걸로 바꿀지 고민이었는데
이 전기포트로 바꾸길 잘했단 생각이 듭니다~!
일단 화이트라서 깔끔하고 주방에 놔뒀을 때도 화사합니다~!
게다가 용량도 2리터라서 한번에 많은 양의 물을 데울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전기포트 자체가 무거우면 물을 넣고 나서 엄청 무거울 텐데
이 전기포트는 혼자 들었을 때도 가벼워서 손목에 무리가 많이 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어떤 전기포트를 사야할 지 고민이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 2020-09-15
가성비 킹왕짱 제품입니다.
가지고 있던 커피포트가 오래되어 가격도 저렴하고 예쁘길래 구입하였습니다. 배송도 로켓이라서 바로 다음날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깔끔한 흰색 바디라서 여기저기 어디다가 놓아도 잘 어울려요. 물을 끓이면 빨간색 불이 점등되어 상태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거름망이 있어서 좋습니다. 기존 커피포트와 비교를 해보니.. 용량은 이 제품이 약 400ml 더 큰데 물을 끓이는 시간은 비슷했어요 ㅎㅎ 하지만 확연하게 차이가 나는 부분이 소리, 그리고 바디 부분입니다.
1. 얌전한 전기포트 : 소리, 움직임.
기존 포트가 소리가 요란해서 더 빨리 끓지 않을까 했는데 셰프라인 포트가 조용하면서도 잘 끓더라구요. 그리고 기존 포트는 물이 끓으면서 물 끓는 그 무게에 따라서? 마구 흔들렸었는데 셰프라인은 소리도 조용하고, 얌전합니다.
2. 본체가 뜨겁지 않다.
아마 몸통 전체가 스테인레스로 되어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기존 포트는 몸통 부분은 플라스틱이라서 그런지 물이 끓고 나면 엄청 뜨거워서 조심스러웠는데, 이 제품은 하나도 뜨겁지가 않아요!
여러모로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다른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 2020-09-14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했고
깔끔한 디자인이라 더 맘에 듭니다
사실 물 끓여 커피나 차를 마시는 용도는 비슷하기에 저렴하면서 안전한 포트를 찾고 있었습니다
아직 사용전 세척 단계인지라 사용후기는 적지 못하지만 가볍고 이중으로 되어있어 뜨겁지 않을듯 하고.. 좋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