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아트 라팔 솔리드 무선 전기주전자 리뷰-20200919

 

키친아트 라팔 솔리드 무선 전기주전자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9-19 기준)

 

★★★★☆ 2020-09-19

비싸지잃은 가격에 편하게 막 쓸수있는제품. 잘 쓰고 있습니다~~~

★★★★☆ 2020-09-18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전기 포트 찾다가 키친아트 브랜드가 보여 사용하게 되었어요. 주전자로 일일히 물 끓이기 힘들고 귀찮은데 전기포트 하나 있으면 커피 먹을 때 제일 편하고 간단히 컵라면 먹을 때도 유용해요. 1.5L라 대용량인데 제가 보기엔 그리 커 보이지가 않았지만 나름 대용량이고 가볍고 적당한 크기라 무겁지 않아서 막 사용하기 좋을 꺼 같아요.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이 있어 물 넣고 온오프 스위치 딸깍 눌르고 소리 나면 사용하면 되요. 맨 아래 작동확인 램프도 있어 작동 여부 더 확인하고 싶으면 보면 되요. 그리고 여닫이 뚜껑이 위쪽에 위치하여 있는데.. 저는 요 부분이 쪼금 불편했어요. 뜨거워서 손 데일 뻔 했거든요. 이 부분만 개선된다면 가성비 진짜 좋은 전기 포트라 막 써도 될꺼 같아요. 메탈로 된 전기 포트는 연마제가 있으니 꼭 여러번 세척해서 사용해야 된다는 거 잊지마세요!

★★★☆☆ 2020-09-18

집에 필립스 스테인 커피포트가 있는데 어어엄청 오래 쓰기도 했고, 무거워서 손목도 아파서 바꿀겸 주문했어요. 플라스틱 포트는 왠지 정감이 안가는데 떡하니 이게 올라와있더라구요!!! 받기 전에 하나의 숙원사업을 해치우나 해서 기대햇어욬ㅋㅋ 일단 기존에 쓰던게 좀 무게가 많이 나가는 편이었어서 그런지 이걸 받자마자 가벼워서 좋다!라고 생각했어요! 상자부터 가볍더라고욬ㅋㅋㅋ 다른 집 플라스틱포트 무게랑 비슷한데, 스테인이 이렇게 가볍다니 얼마나 좋아요! 근데 크기가 생각보다 작더라고요,, 음..자취생을 위한 용도나 1-2인용인거수같앗어요,,,ㅠㅠ 딱봐도 작아보이긴 하지만.. 3인 컵라면은 불가라 아쉬웠어요ㅠ 두번째는,, 외관에 실린더가 없어요! 외관상으로 안에 물이 있는지 없는지 볼 수가 없고, 눈금도 딱 두개네요.!! 뭐 먹을 때 대부분 동생이랑 같이 먹고 마셔서 거의 max로 두고 사용하는 것 같아요! 세번째!! 이게 제일 신경 쓰이는데.. 뚜껑이 뭐 누르면 자동열리는게 아니고 뚜껑위에 누르고 직접 젖혀야해요!!!ㅠ 근데 이거 젖힐때 열기때매 뜨겁고,, 또 닫을때도 잘 안닫혀서 꾸욱 눌러야합니다ㅠㅠ,, 뚜껑 너무 불편해요ㅜㅜ,, 란 관계로 집에서 안쓰고 작업실에 가져다두기로 결정했습니다ㅠ 라면보다는.. 커피용..? 이 낫겠어요ㅠ

★★★★☆ 2020-09-17

생각보다 크지않지만 가볍고 쓰기 편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