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오 클리어스 틈새양치엔 초극세모 칫솔 캡 원통형 후기

 

크리오 클리어스 틈새양치엔 초극세모 칫솔 캡 원통형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8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9-16 기준)

 

★★☆☆☆ 2020-09-13

칫솔별루에용 모가 너무억세서 이거 잇몸이 너무 아픔 ㅠㅠ

★★★★★ 2020-09-11

목이 가늘지만 양치하다가 부러질것같진 않아요~

★★★★☆ 2020-09-01

칫솔모가 부드러운걸 선호하는데 그전에 즐겨쓰던 제품이 생산중단되서 다른걸 찾았는데 그거만큼 부드러운거같아요. 근데 검은색에 흰색장식이 되있고 흰색엔 검은색으로 디테일이 있는데 차라리 같은색이나을거같아요.

★★★★★ 2020-08-29

갑자기 칫솔이 뚝 떨어져서 급하게 주문한거 치고 맘에 들어요 저나 남편이나 칫솔은 사실 크게 상관없이 쓰는편인데 둘다 잇몸이 약해서 미세모를 좋아하긴 하거든요 미세모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좋아하실듯 근데 미세모 좋아하는저도 사실 좀 많이 약한 느낌? 그래도 피 안나게 닦이니까 좋긴해요 거품도 잘나고 빽빽한 것에 비해서 안에 이물질끼면 잘 빠지고 괜찮아요

★★★☆☆ 2020-08-24

아직 사용은 하지않았지만 작은모형은 마음에 드네요^^

★★★★☆ 2020-08-24

헤드 목 부분이 넘 앏아서 좀 불안하네요 끊어질까봐

★★★☆☆ 2020-08-17

어금니를 닦을 때 약간 닦는 느낌이 별로 없네요..

★★★★☆ 2020-08-17

가격좋고 제품 좋고 좋아요

★★★★★ 2020-08-09

써보고 좋아서 두번째 주문 했어요..

★★★★★ 2020-07-15

좋아요

★★★★★ 2020-06-14

저는 이가 틈이 없이 아주 촘촘하게 나있습니다. 다 좋은데 한가지 불편한 점이 있다면 음식물이 끼면 잘 빠지지가 않아서 항상 치실과 미세모 칫솔을 사용합니다. 가족들도 대부분 미세모 칫솔을 사용하구요. 식구가 많고 손님들도 많은 편이라 칫솔을 넉넉하게 준비해두는데도 금새 없어지네요. 구입하려는 차에 요제품을 만났네요. *먼저 칫솔이 긴 원통형 용기안에 들어있어서 보관하기도 꺼내쓰기도 너무 좋습니다. 누가 이런 아이디어를 냈을까요? 기존에 있던 칫솔까지 포장 벗겨서 함께 담아놨더니 수납장 정리도 되네요. 칫솔을 다 쓰고난 후에도 용기를 같은 용도로 쓸 수 있고 다른 것을 수납하는데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너무 맘에 드네요. *가성비 또한 너무 좋습니다. 칫솔이 무려 14개가 들어있어요. 가족들이 쓰기에도 넉넉하고 손님들이 오셔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검정과 흰색 두가지 색으로 깔끔하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 좀 더 색깔이 다양하면 우리 집처럼 식구가 많은 집은 각자의 칫솔을 구분하기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집에 하나 회사에 하나 두고 쓰고 있는데 손잡이의 하얀 부분에 네임펜으로 이름을 써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에서는 그냥 칫솔꽂이에 꽂아놓지만 회사에서는 헤드부분 덮개가 있어서 사용후 보관하기도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제품의 성능이 좋아야겠지요. 기존의 쓰고 잏는 미세모와 비교해보니 확실히 더 부드럽고 모의 길이도 깁니다. 헤드는 작은 편이고요. 손잡이에서 헤드로 이어지는 부분은 기존에 쓰던 칫솔이 곡선으로 되어있으면서도 탄력이 있어 좋았는데 이 칫솔은 가늘고 일자형태로 되어있어서 약해보였어요. 막상 써보니 의외로 탄력도 있고 튼튼합니다.열흘 가까이 써봤는데 구석 구석 안 닫는데 없이 잘 닦입니다. 다만 헤드가 작다보니 칫솔질을 좀 많이 해야합니다. 작은 틈도 잘 닦이고요 칫솔질을 여러번하다보니 꼼꼼하고 개운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잇몸이 안좋으신 분들에게도 부드러운 미세모라 좋겠지만 저처럼 이가 촘촘하게 나서 일반 칫솔모로 틈새를 닦기 어려운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가성비도 좋고 양치도 구석구석 잘 되어서 만족하며 잘 쓰고 있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