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스틸리아 플러스 무선주전자 KI197D 사용기

 

테팔 스틸리아 플러스 무선주전자 KI197D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9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9-10 기준)

 

★★★★☆ 2020-09-06

생각보다 작아요. 손을 넣어 안쪽을 닦기는 불편해요. 감안하시고 구매하세요.

★★★★★ 2020-08-29

타 상품 구매했다가 불량품이 와서 다시 이상품으로 변경했습니다. 좋아요 역시

★★★★★ 2020-08-29

이거 좋아요 물도 잘 끓여지고!

★★★★★ 2020-08-25

구매이유 -> 엄마가 사달라고해서 주문 상품평 -> 저는 주전자를 사용하지 않다보니까 자세히는 잘 모르지만 엄마가 손이 많이 안좋아서 가볍고 들기 편안한 걸로 주문을 한건데 엄마가 가볍도 들기에도 편안하다고해서 괜찮다고 하드라구요, 추천 ->100%입니다.

★★★★★ 2020-08-14

만족합니다!

★★★★★ 2020-08-09

빨리 끓습니다

★☆☆☆☆ 2020-07-12

5일주문 6일 수령 사용한지 일주일이 채 안되었습니다. 아기분유물 끓이려고 주문했는데 일주일도 안된 포트 내부가 녹이 슨건지 사용하기가 꺼려집니다. 교환을 해야할 정도네요.

★★★★☆ 2020-07-01

■제품명: 테팔 무선주전자 KI197D ■구입가:₩36,900 ■쿠팡 로켓배송 ■7/1일 새벽2시경주문~>오후 3시경 배송완. ■구매이유: 현재 사용중인 제품도 테팔 0.8L제품인, 외관이 스테인레스 제품이아닌 플라스틱 외관 케이스 이다보니, 10년 넘게 사용하니 생활기스도 조금씩 생기고ㆍ 예전 백색가전 유행에서~요즘은 스테인레스 컬러플한 가전으로 유행이 바뀌면서 주방 인터리어도 맞출겸 새로장만. 현재 사용중인 0.8L제품 똑같은 디자인으로 스테인레스 제품이 판매되던데(BI81252A) 용량이 작아도 가격은(7/1일 현재 판매가 ₩45900 )훨씬 더 비싸고, 1L제품과 1.7L제품 고민하던중 0.8리터 사용하다가 1.7L로 사이즈 UP하기는 너무커서 1L제품으로 구매결정. ■코드길이: 배송시 감겨져있는 상태 길이는 40cm내외, 감겨져있는 코드 한바퀴 모두편 길이는 75cm내외 ᆢ 나오네요. 제품 몸체에 기스가 여러군데 있어서 교환신청~ 오래 사용하다보면 생활기스야 조금씩 생기겠지만, 받자마가 한군데도 아니고 여기저기 기스가있는건 좀 아닌듯싶어서 교환신청 했어요. ~~~~~~~~~~~~~~~~~~~~~~~~~~~~~~~~~~~~~ 7/2 새벽 배송으로 교환처리 받음. 받자마자 작동 이상여부 test했는데ᆢ ■단점은: 1,기존 전기포트와 비교한다면,포트 사용후 정리시 코드선이 한바퀴만 감기고 남은길이는 풀려있는 상태라 남은 선은 깔끔 정리가안됨. 기존 사용중이던 테팔 포트처럼 두바퀴가 감기면 코드꼽는 부분만 남아 정리가 깔끔할텐데ᆢㅠ (개인적인 의견이구요~평소 정리ㆍ정돈에 많이 신경쓰는 타입이라ᆢ) 2,포트 입구가 작아서 손을 넣어 세척하기 힘듬. 하지만 이점은 작은용량은 대부분 손넣고 세척이 힘들고, 그동안 사용하던 포트도 구연산을 넣고 끓여 세척하기에 저한테는 문제가 되지않는걸로 패~~~~스~^^ ■■■세척tip :흔히 물때 세척을 하기위해 베이킹ㆍ과탄산소다ㆍ구연산ㆍ식초등을 사용하는데ᆢ 두가지를ㆍ또는 세가지를 섞어서 사용하기도 하구요~ 여기서, 베이킹소다:알카리성, 과탄소다:알카리성, 구연산:산성, 식초:산성 성질을 가지고 있기에, 알카리성인 물때를 지우기에는 구연산or또는 식초가 가진 성질이 도움이 되겠져!! 산성인 구연산(식초)에 베이킹 소다를 섞는다면?? 산도를 깍아내리니 세척력을 떨어뜨리는게 당연 ~,~ 앞으로 스테인레스 재질엔 "구연산"으로 깔끔 세척해 보세요~ (씽크대안 물때얼룩 제거에도 탁월하답니다~^^) ■단점이라면 단점ㆍ제품특성이라면 단점이 아닐수도 있는점: 스텐 소재라 물끓이고나면 뜨거워요~ 저희집은 중ㆍ고생 자녀한테도 몸체는 만지지말고ㆍ손잡이를 잡아라! 조심하라 예기해두었슴니다. (수시로 컵라면을 먹다보니 ᆢ) 물 끓이는 소리가 기존 사용하던 외관 플라스틱 포트보다는 좀 크네요 (다른분들 스테인레스 포트 사용후기보니 스텐제품은 소리가 좀 큰가봐요.) ■아~~~근데,물 끓여서 따라보니 물따르는 주둥이 하단에서 물이 계속 흘러요ㅠ 물을 잘못따른걸까ᆢ여러번 따라봐도 계속 주둥이 하단에서만 물이 줄줄ᆢ 주둥이 마감 접착이 덜된걸까요?? 두번째ㆍ교환신청 했어요 ᆢㅠ ~~~~~~~~~~~~~~~~~~~~~~~~~~~~~~~~~~~~ 2일 오후 6시반경 ㆍ세번째받은 테팔무선 주전자, 물 끓여보니 새지않고 잘되네요~^^ ■7/1일한번/2일 두번 ㆍ배송을 3번 받았지만 쿠팡의 신속한 처리덕에 빠르게 교환 받았어요. 쿠팡의 신속배송ㆍ빠른 사후처리에 항상 감탄!! 제가 쿠팡을 찾게되는 제일 큰 이유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