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풋크림 꽃향 사용기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풋크림 꽃향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0-23 기준)

 

★★★★★ 2020-10-22

발뒤꿈치가 갈라져서 첫구매해봐요. 꾸준히 발랐더니 촉촉해지네요. 보습력 좋은거같아요.

★★★★★ 2020-10-22

제품 정말 좋네요. 거칠었던 발이 넘 매끈해졌어요. 발림성이 좋아 소량만 써도 될듯요. 양이 적지만 생각보다 오래 쓰겠어요.

★★★★★ 2020-10-21

요즘 손, 얼굴 모든 피부가 다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때인것 같습니다. 발이라고 예외는 아니겠죠? 제가 관리를 잘 못해준 이유도 있겠지만, 발이 너무 거칠고 걸어다니면 쩍쩍 소리까지 날꺼같아서 풋크림을 보고 이거다! 라는 생각에 선택했습니다. 배송을 받자마자 기쁜 마음으로 거칠은 제 발에 골고로 발라 주었더니 은은한 향도 퍼지고 발도 금방 반짝 반짝 윤이나기 시작해서 기분마저 좋아지는것 같았습니다. 보습력이 좋아서 금방 촉촉해 지는것 같습니다. 우리가 손은 햄드크림으로 잘 관리하는데 발은 보이지 않는곳이라고 많이 소홀한것 같습니다. 이제부터 뉴트로지나 풋크림으로 발도 관리해봐야겠어요. 쿠팡체험으로 받은 상품 리뷰입니다.

★★★★★ 2020-10-21

-쿠팡체험단으로 상품을 받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계절이 바뀌고나서부터 발에 각질이 생기기 시작해서 필링젤도 써보고, 발각질제거기로도 해보고, 풋마스크팩도 매일 해봤는데 크게 나아지는건 없더라구요 악어팩이 직빵이긴한데 껍질이 다 까지는데 걸리는 시간이 2주정도 걸리기도 하고 보기에도 흉해서 망설이다가 쿠팡체험단으로 뉴트로지나 풋크림을 사용하게 됐어요! -향 진하지않은 은은~한 꽃향기여서 인위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발림 처음에 발랐을때 조금 오일리한가…? 했는데 바르면서 끈적이지도 않고 실키해졌어요! 실키해지면서 코팅이 된 느낌이 들었어요 -효과 확실히 까슬까슬 해서 이불 덮을때마다 신경쓰이는건 없어요 각질올라온 부분이 한번 발라서 사라지지는 않지만 정말 믿을수없게 까슬거리는 부분이 사라져서 오늘 신랑 퇴근하고 집에오면 발라주려고 해요! -사용기한 2023.09.03 앞으로 양말이나 스타킹 많이 신어야하는데 이 풋크림을 자기전에 매일 발라주면 겨울이 와도 걱정이 안되네요! 앞으로 꾸준히 발라보고 한달후에 어떻게 변했는지 지켜볼래요 🙂

★★★★★ 2020-10-20

이만한게 없는거같네요 풋크림중 제일 좋아요 발림성도 좋고 향도 거진없어서 좋구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