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레트로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MK27 후기

 

브리츠 레트로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MK27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0-25 기준)

 

★★★★★ 2020-10-25

이쁘고 가성비 좋아용:) 라디오는 들고 이동할 때 좀 지직거리긴 하는데… 라디오가 원래 그런가요?ㅋㅋㅋ 암튼 라디오 필요는 없었는데 가끔 틀어놓으면 차분해지고 좋습니당!!

★★★★★ 2020-10-25

연결 잘돼요. 캠핑용 좋네요

★★★★★ 2020-10-13

와~ 너무 대만족입니다. 느낌있네요. 몇가지 중에 고민고민하다 샀는데. 굿~!! 음향도 째지게 크지않고 쿵쿵울림이 있게 커서 좋아요. 캠핑다닐때 늘상 갖고가던 블루투스스피커가 수명을 다한건지…충전을해도 금방 죽어버려서ㅠㅠ.ㅋ 옛날감성돋고.. 진짜 오늘 센치해지네요. 스피커 꼭사세요~~♡

★★★★★ 2020-10-05

소리도 좋고, 연결도 바로바로 잘됩니다. 캠핑다니며 사용하기에도 딱이에요. 다만 은근 무게감이 있다는 겁니다 ,, 하지만 성능이 좋으니 무게감이 있는 것은 당연하겠지요. 가격대비좋고, 음질도, 연결도 다 좋습니다.

★★★★★ 2020-10-05

어머니 선물로 드렸는데 굉장히 좋아하셨습니다. 상품평에 라디오 주파수가 잘 안잡힌다는 평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천천히 돌려가면서 주파수를 맞추면 굉장히 잘 잡힙니다.

★★★☆☆ 2020-10-02

디자인적 요소는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원목 느낌은 살렸지만 결국 시트지 입니다. 음질은 가격만큼 입니다. 10W 출력이라고 표기되어 있지만 중저음은 무척 아쉬운 부분이며 전체적으로 그냥 평범합니다. 쿵쾅거림을 기대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라디오는 주파수가 안잡히는건 아니지만 분명 불편합니다. 반품 귀찮아서 그냥 쓰려고 합니다.

★★★★★ 2020-09-22

귀국 후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중 음악감상용으로 적당한 제품 찾던중에 이거다 싶어 바로 주문했습니다. 배송 및 제품 컨디션 좋았구요. 음질 및 음량 또한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무엇보다 디자인! 아주 훌륭해요. 이전 몇몇 리뷰들에서 이슈가 되었던 라디오 기능, 그리고 랩탑 연결 시 끊기는 점 확인한 바 아직 전혀 문제없네요. 자가격리 풀리면 홈캠핑용으로 쓰면 좋을 듯합니다.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