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핸드크림 노르웨이헤더향 리뷰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핸드크림 노르웨이헤더향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0-21 기준)

 

★★★★☆ 2020-10-19

요새 손세정제 쓸일이 많아 손이 너무 푸석푸석~ 건조해지는거같아요 체험단으로 핸드크림을 받았는데 좋네요 ㅎㅎㅎ 고농축이라그런지 적은양을 짜내어 써도 보습감이 충분해요 다른상품평들처럼 처음엔 하얗게 변할수있지만 잘 흡수시켜주면 끈적거림도 많이없고 촉촉해져요 ~ 핸드크림은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늘써야하는데, 특히나 다가오는 계절에 잘 사용할수 있을것같아요 아 그리고 저는 향이 괜찮은데 향에 예민하신분이나 무향을 좋아하시는분은 한번 더 생각해보시고 구입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쿠팡 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구매한 작성 후기 입니다.

★★★★★ 2020-10-18

날씨가 쌀쌀해지니 손이 꺼끌해지고 관리해야할 시기가 되었네요. 다른 제품들은 너무 묽어서 쳐발쳐발하는 느낌에 너무 미끌거리는게 대부분인데 개인적으로 미끌거리는걸 안좋아해서 아무 핸드크림을 안쓰고 항상 뉴트로지나꺼를 씁니다. 되직한 제형이고 적은 양만으로 흡수가 빨리 되면서 엄청 부드러워지거든요. 용기가 작고 56g이라 비싸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막상 사용해보면 오히려 가성비갑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적게 써도 보습도 오래 지속되고 향이 은은하게 너무 좋아요. 오히려 싸이즈가 작으니 가방에 휴대하고 다니기도 편해요. 건조한 손에 최고입니다. 호불호 거의없는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꼭 써보세요. 강추!!

★★★★★ 2020-10-17

이 핸드크림 좋네요. 빨리 흡수되고 쫀쫀합니다.좀 큰 용량이 잇었으면 해요.

★★★★★ 2020-10-16

역시뉴트로지나 다운 짱짱한 보습력이! 핸드크림을 짜면 투명하면서 백색인 색의 크림이 나옵니다 이때 양 조절을 잘 하셔야 해요! 치약짜는 만큼 손가락 한마디 정도의 양을 짰더니 ㅋㅋㅋㅋ 백탁현상처럼 하얗고 꾸덕해서 바르는데 흡수하는데 시간이 좀 걸여요!!! 그래서 손 크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콩알 만큼의 양으로 손 보습 가능할거같아영~~ 미니미니 한 크기라 휴대하기 좋구요 향은 은은한 파우더느낌의 향이네요

★★★★★ 2020-10-15

살성이 참 나빠서 핸드크림을 집에서도 외출후에도 늘 달고 살아야 하는 나 휴우~ 그래서 핸드크림은 1년 365일 내겐 필수품 마침 쿠팡 제험단을 통해 선택하게 되었다 아주 작은 용기가 앙증맞고 휴대도 간편할것 같아서 그리고 뉴트로지나 제품은 가격대가 좀 있지만 정말 보습력 뛰어난 제품 인정하므로 망설임없이 사용해보구 싶었다 손끝이 갈라지고 까슬거리고 빨래라도 접을라치면 쩍쩍 달라붙는 소리에 소름이 돋을정도로 봄 가을이 되면 건조함에 정말 미칠 노릇이다 근데 요저품 정말 대박이다 정말 한방울로 이 크고 길다란 웬만한 남자손보다 더 큰 손인데 다 발라진다 막 문지르면 사진처럼 뿌옇게 ㅎ 하지만 절대 찐득거리거나 미끌거리지 않고 순간 바로 흡수해 버리고 뽀송 뽀송~ 보드라운 손으로 변신한다~ 대부분 내가 사용한 핸드로숀 크림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야 흡수되고 미끌거리는데 그래서 마트가면서 바르고가면 영수증 만지는게 엄청 꺼려지고 신경 쓰이는데( 핸드크림 바른 손으로 영수증 인쇄물 만지면 아주 해롭다는~~ㅎ) 요제품은 걱정 뚝해도 되겠다~ 작은 용량이지만 적게 써도 효과 만점이니 오래 사용할 수 있을것같다 휴대하며 수시로 바르는 나같은 사람은 정말 꼭 필요한 필수품이 될듯하다~ 핸드크림 앞으로 요것만 쓸것같은 예감 ㅎㅎㅎ 강추합니다 일단 한번 사용해보세요 가격도 용량도 부담스럽지 않지 않나요? 저처럼 손이 거칠어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꼭 사용해 보시라고 권장합니다~ 쵝오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