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표한일 무자계 안심 전기요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40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0-13 기준)
★★★★★ 2020-10-13
따뜻합니다
★★★☆☆ 2020-10-11
매트 아래에 깔았어요 너무 까글해서 잘때 불편하더라고요 크기는 저희집이 퀸사이즈 침대인데 마니 작아서 혼자 쓰실분들이 좋을거 같아요 둘이쓰실분들에겐 작을거같아요 난방은 아직 안해봣는데 잘되길 바랄게용..
★★★★☆ 2020-10-11
최고로 올려도 안뜨겁긴한데 따뜻해서 아들내미들이 녹아있어요
★★★★★ 2020-10-11
열 올라오는 시간이 좀 걸리는데
괜찮아요
★★★★★ 2020-10-11
디자인이 깔끔한게 마음에 들음
방금 도착해서 아직 따뜻한지는 모르겠지만
한달뒤에 다시 리뷰 남기겠습니다
★★★★★ 2020-10-11
아담하니좋아영
★☆☆☆☆ 2020-10-10
별 한 개도 아까움. 수요일에 배송 받고 목요일에 직동여부만 확인, 금요일 캠핑에 기지고 와서 작동. 밤 11시에 온도 조절기부근에서 퍽 하더니 작동 안되네요. 개쓰레기를 산 덕분에 입돌아가는줄. 전기장판을 일회용도 반회용도 아닌 다섯시간용짜리 제품을 파네요. 절대 사지마세요. 버릴때도 쓰레기봉투에 넣어야하니 돈들겠네요. 욕이 나옵니다.
★★★★★ 2020-10-07
‼ ‼️‼️ 쿠팡 CEO 김범석(미국인) 검머외입니다. 이사람이 한국인 직원들 비하하고 차별하고 한국인 욕하고 다닌 거 아시나요? 전 오늘에야 알았네요.
직원들 대우 거지같이 해서 몇몇은 죽기까지 했고 거의 가축이고요 사과 한 번 한 적 없으며 한국인들 못 믿고 스마트하지 않고 시야 좁고 어쩌구 비하하면서 경영진 싹 다 외국인으로 갈아치웠구요
미국인 부사장은 쿠팡맨한테 부당한 대우 해서 논란이 된 것들 관련해서 걱정하는 한국인 직원들을 뒷담까면서 ‘내가 한국에 오래 살았기 때문에 아는데, 얘네(한국인들) 믿을 거 못 된다. 얘네 말 듣지말고 너 알아서 판단해라’ 라는 식의 뒷담을 까셨대요~ 한국 법 관련해서 이야기 해주는 회사 내 한국인 변호사한테는 쌍욕 박으셨다네요^^
관계자 1명이 아니라 여러명의 증언이 거의 다 이런 식이구요 ㅋㅋ 적자 몇조씩 나는 쿠팡이 외국인 직원들은 고액 연봉에 복지까지 엄청 챙겨주고 한국인은 일 잘해도 고의로 낮게 평가하고 복지도 거의 없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자본은 일본‼️ 소프트뱅크 손정의씨가 대주는 ‼️일본자본 검머외 미국 기업‼️인데 장사는 한국에서 하고 정작 한국은 개돼지 취급하는 기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안 쓰려고 했던 리뷰 9개 남아서 똑같이 남기고 다닐게요. 쿠팡은 삭제할 거고요 제 리뷰 삭제 되면 어쩔 수 없죠. ㅋㅋ 다들 쿠팡 삭제하고 대체재 국내 기업 쓰세요. 자본 때려박고 대충 한국 기업들 잠식시키다보면 대체재나 경쟁기업 하나도 없이 그냥 한국 시장 먹을 줄 아셨나요? 당신이 손정의 투자 받는다고 손정의 급이라도 된 줄 아세요?ㅋㅋ 정신 차리세요, 삼성 엘지는 경영진 한국인 아닙니까? 혹시 우매하게도 당신이 삼성엘지보다 대기업이라고 착각하는 건가요?
아무리 날고 기는 것 같이 생각 들어도 한낱 아마존 짭일 뿐이에요^^~아마존이 적자 내가며 지금의 아마존이 됐다? 쿠팡 적자 수준과 한국 시장, 미국 시장의 크기 차이부터 비교한 뒤 다시 생각하시죠 ㅋㅋ
암튼 여러분이 알아서 판단 하세요! 전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