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배접 쓰레기 비닐봉투 후기

 

코멧 배접 쓰레기 비닐봉투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0-30 기준)

 

★☆☆☆☆ 2020-10-28

40L라는 것만보고 구매했는데 어디에도 쓸모없는 비닐이네요 연탄재담아서 버리는데 사용할려구 했었는데ㅠㅠ

★★★★★ 2020-10-24

좋아요

★★☆☆☆ 2020-10-24

이거 27리터 맞나요? 20리터 휴지통 입구도 제대로 못 걸치고 있어요.. 입구로만 본다면 마치 17리터를 걸친 느낌? 라벨에는 27리터라 적혀있어도 규격을 보니까 작은 거였네요.; 구매하실 분들은 리터를 보지 마시고 cm를 확인 후 구매하세요. 참. 크기를 막 지적해서 별점을 낮게 드렸는데, 재질이나 사용성은 편리해서 좋아요. 정말 크기가 문제네요..

★★★★★ 2020-10-22

코멧 배접 쓰레기 비닐봉투 사용 후기입니다. 80L X 200매 저렴한 가격에 아주 넉넉한 수량이 담겨있습니다. 80L 라서 사이즈도 엄청 크고요 ~ 제 허리정도 높이까지 올라오는 것 같구요~ 80L 가늠을 못하셨다면 상품 받아보시고 조금 놀라실 수 있어요! 하지만 분리수거등을 할 때는 사이즈가 넉넉해야 좋으니까~ 유용해요!! 꼭 쓰레기를 버릴 때 사용하지 않아도, 선풍기등을 안 쓰는 동안 보관할 때 먼지 끼지 말라고 씌워놓아도 될 것 같아요! 비닐이 너무 얇지도 않고, 두껍지도 않고 적당한 두께라서 찢어질 위험도 없습니다. 또 바닥면이 둥글에 제작된 배접 비닐봉투이기 떄문에 기존 일자형 형태의 비닐봉투보다 낭비되는 부분이 적어 더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받아보니 정말 그렇습니다. 그래서 쓰레기 통해 넣을 때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0-22

비침이 거의 없고 사이즈가 큰 봉지라서 저희 집에서는 패달형 쓰레기통에 끼우는 용으로 사용하거나 선풍기 등 여름에 사용하는 가전에 덮어두는 용으로 사용했어요. 예전에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할 때 매장에서 사용하던 사이즈와 같은데요 재활용품을 담아두거나 한번에 모은 쓰레기를 버리는 용으로 적합합니다 큰 사이즈의 가전제품이나 철 지난 옷을 보관하는 용으로(햇빛에 노출되지 않도록) 사용하고 은근히 활용도가 높은 봉지에요. 사이즈는 비교하기 편하도록 물티슈와 같이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크기는 90x110cm 매수는 100매 들어있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