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론 이어폰 이어팁 메모리폼 6p 실리콘 6p 후기

 

칼론 이어폰 이어팁 메모리폼 6p 실리콘 6p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2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0-09 기준)

 

★★★★★ 2020-10-06

팁은 전체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메모리폼팁같이 푹신한 회색은 원래 모습으로 돌아오는데 좀 오래걸려서 저는 손이 잘 안가네요 ㅎㅎ 일반 실리콘 팁은 투톤도 마음에 들고 탄탄하면서도 착용감이 부드럽고 날카롭지 않고 흐물거리지않아 만족스럽습니다. 가장 큰 장점으로 케이스에 팁을 거치할 수 있어서 기존에 쓰던 팁을 보관하는데 유용한게 정말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 2020-09-30

가성비 좋음. 기본 이어폰팁 잃어버렸거나 약간의 음질을 높일 생각이면 구매하세요

★★★★★ 2020-09-28

솔직히 아주 기대하진 않았는데 메모리폼 쓰니까 음질 올라가는게 확 느껴져요.. 말랑말랑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귀가 엄청 작은 편인데 가장 작은 사이즈도 꽉차는 느낌이에요 한 사이즈만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2020-09-17

둘다 잘쓰는중 잠깐 귀아픈거 참고 집어넣으면 꽉껴서 좋음

★★☆☆☆ 2020-09-14

이어폰에 안맞음

★★★★★ 2020-08-20

⭐️믿고 사용하는 로켓배송 이제 로켓배송 없이 못 살아아~~~~ ⭐️저는 에어팟 쓰다가 줄이어폰으로 돌아온 사람입니다 흑흑 에어팟은 비싸기도 비싼데 수명이 짧은 거 같더라구요… 저번부터 소리도 잘 안들리고 지지직 거리고 끊기더니 결국 ..! 사망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ㅠㅜ༎ຶ⌑༎ຶ 그래서 다시 줄 이어폰을 사용하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귀에 꽉 차게 껴지는 그 느낌이 좋고 떨어질 거 같은 불안함도 없고 귀에 딱 들어맞는 착용감이 좋아서 사실은 줄 이어폰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어팁을 다 잃어버려서 이참에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이어팁이 좋아봤자 얼마나 좋겠어' 라고 생각하던 제가 이 이어팁 사용하고 너무너무 좋아서 여러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ㅎㅎ *저는 무난하고 깔끔한 색상인 블랙+화이트를 구매하였습니다!! ⭐️좋은 점 각 크기별로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 귀에 딱 들어가니까 절대 안 떨어짐!!! 부드러운 실리콘과 푹신한 메모리폼 두개가 같이 있다는 점! 귀에서 잘 빠지지도 않아요!! 게임할 때 배경음이 너무 잘 들려서 집중이 완전 잘됨!주변 외부 소음도 차단! 음악 전달도 완전 굿굿! 장시간 착용해도 엄청 편함! 여러분도 이 이어팁 사용해보시면 느끼시겠지만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 제 후기를 보고 여러분께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