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데이 발난로 핫팩 20g 2p 후기

 

해피데이 발난로 핫팩 20g 2p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84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0-26 기준)

 

★★★★★ 2020-10-24

작년 겨울 엄청 잘 썼습니다 단점은 양말에 착색이 된다는건데 착색유무가 다른 발핫팩에 비해 덜해요 흰양말 같은 밝은컬러 양말만 조심하면 됩니다 요거 쓰다가 근처 문방구에 파는 싸구려 발난로 샀다가 발열도 덜되고 엄청 후회했네요 열은 금방올라 따뜻해요 수족냉증 있는 사람입니다 ㅎ 30살 다되도록 발시려운거 참았는데 작년부터 썼는데 엄청 좋더라구요 ^^ 날씨가 추워져 재구매 했습니다 아직 안뜯어봤지만 작년이랑 다르진 않겠죠 유유 ㅠㅠ.. 사무실에도 넣어두고 출근해서 쓰고 있고, 강아지 밤산책시에도 쓰고 있습니다 단지… 작년보다 가격이 인상해서 슬프네용 2-3천원 차이긴 하지만! 재구매 하러 올게요 : )

★★★★★ 2020-10-19

좋아요~!

★★★★★ 2020-09-18

저렴하게 잘 샀어요. 겨울이면 발이 시려워 애용합니다.

★★★★★ 2020-09-03

아빠가 밖에서 일하시는데 아빠 쓰시라고 샀어요

★★★★★ 2020-08-31

요번 겨울에 잘 쓸게요

★★★★★ 2020-08-08

엄마 발 동상 있으셔서 해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셔요

★★★★★ 2020-06-14

밖에서 일하시는 울 아부지. 명품 옷, 비싼 레스토랑~ 사드리는 것보다~ 이런 사소한 것들부터 챙겨드리는게 먼저 인 거 같아서~ 겨울에 아빠 발을 맨손으로 만져가며~ 발가락 습관성 동상위치랑…. 어디사 주로 추우신지 신발은 뭐신으시는지~양말두께는 어떠하신지 봤죠~~ 울 아부지는 습관성 동상이 있으셔서, 매~ 년 춥던 안춥던 발가락이 얼었다 녹았다 하시면서 늘 통증에 시달리세요. 속상해요 정말로. 그런 아부지. 암것두 모르시구 그냥 발 따뜻하게 하려면 양말 더 신어야 되는 거라며 양말을 2겹 3겹 신으셔서 속상해가지고 저도 검색해보니 발난로가 있네요. 발난로도 군인들 신는 발바닥 전부 감싸는~ 그런거는 불편해요! 그리고 부피가 상당해가지고 신발신으면 도리어 눌려 아프고 답답해요 사람이 목만 따시게 해줘도 따뜻하듯이 발이 따뜻하려면 발가락! 이 따뜻하면 전체적으로 온기를 느낀다고해요 그러니 발가락쪽만 덮을 수 있는~ 발난로인 해피데이 발난로가 딱이에요. 어쩔 땐 발등 쪽 , 그러니까 윗쪽 발가락에 붙일 때도 있어요 ^^ 가끔 추운 날에는 아빠꺼에서 하나 슥~ 가져와서 제 명치쪽이나~ 아랫배에 붙이고 돌아다니면~ 훨씬 덜 추운 겨울을 보낼 수 있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