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로이드 POL65U 65인치UHDTV HDR10 USB 4K재생 직접방문설치 무상방문2년AS 리뷰

 

폴라로이드 POL65U 65인치UHDTV HDR10 USB 4K재생 직접방문설치 무상방문2년AS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8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10-31 기준)

 

★★★★★ 2020-10-17

기존쓰던 티비 패널이 나가버려서.. 큰티비가 필요했는데 대기업제품은 너무 비싸서 알아보다가 구매하게됐습니다. 결과는 완전 대만족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설치하시는분들도 너무 친절하구 자세한 설명도 좋았구요! 무엇보다 화질걱정이 많았는데 의외로 화질도 만족이네요^^ 안방티비 고장나면 또 구매할거 같아요^^ 설치기사님 두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2020-10-14

화질 좋다. 사운드 바 소리도 좋다. 그냥 서비스로 주는 흔하고 싼 소리는 아니고 나름 웅장하다. 화질은 대기업 제품에 비교해 차이점을 못 느낄만큼 좋다. 다만 내구성이 얼마나 갈지는 의문이지만 2~3년만 버텨주면 가성비는 하리라 본다.

★★★★☆ 2020-10-14

생각보다는 빨리 배송되었구요. 크기는 역시 좋습니다 가격대비 성능도 만족합니다 다만 주신 사운드바는 기대에는 못미치는듯 합니다. 저음을 올려도 웅장한 느낌은 없습니다. 다른것으로 바꿔서 해야 좀더 영화관 비슷한 느낌이 나지 않을까 싶네요. 다만 화질이나 성능은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 2020-09-16

가성비 최고 입니다. 소리. 화면. 영화관에 온것 같습니다. 가격도 최고 이고요… 정말구매 잘했습니다… 부모님께 선물 해야 겠어요..

★★★★★ 2020-08-25

화질 좋고, 사운드바 음량 빵빵합니다. 처가집에 사드렸는데 장인어른이 좋아하십니다.

★★★★★ 2020-07-31

두번째 구매하는 폴라로이드 65인치입니다. 저부터도 쿠팡에서 물건을 구매할때 구매후기 많이 보는데요. 이 제품은 정말 칭찬할 만하네요. 제가 같은 tv를 두번째 구매를 하니까요. 1년전 구매한 폴라로이드 65인치 tv를 잘 사용하다가 충격에 의한 파손이 발생하였습니다. ㅡ,.ㅡ 어쩔 수 없이 재구매를 해야 했는데요. 1년만에 tv를 다시 사려니 중소기업꺼라 아주 비싸지는 않지만 그래도 돈이 아깝더라고요. 좀 둘러보니까 10만원정도 더 저렴한 65인치 tv도 있더라고요. '어차피 중소기업 tv 다 잘나오니까 거기서 거기겠지' 하고 구매를 했답니다. 제품을 받아보니 상태가 정말 심각하더군요. 화면조정을 해봐도 하이라이트가 너무 심해서 하얗게 뜨면서 노랑칼라가 안 잡히는데요. 아주 오래전 tv처럼 화질이 떨어지고 억지로 사이즈만 키워놓은 느낌이었어요. 스트레스가 팍팍~ 오면서 막막했는데요. 다행히 반품 잘 하고, 바로 폴라로이드 65인치 제품으로 다시 재구매했습니다. 조금 저렴하게 사려다가 괜히 고생만 했어요. 중소기업 tv도 차이가 확연히 있네요. 두번째 구매하다 보니까 느낀 것이요. tv 두께가 작년보다 더 얇아진 것 같아요. 그리고, 올린 사진중에 튤립이 가득한 사진과 물이 보이는 사진은 크롬캐스트 배경화면인데요. 화질 비교하기가 좋답니다. 폴라로이드 tv로 보면 정말 색감이 화려하고 깨끗하거든요. 그 기억으로 반품했던 tv에서 틀어봤는데 색감뿐만 아니라 해상도 차이가 엄청 있었습니다. 암튼 지금은 마음편히 tv도 잘 보고, 넷플릭스도 잘 보고 있네요. 진짜 한시름 놓고 tv 잘 보고 있어서 구매후기 올려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