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바스 스칸디나 프리미엄 폴딩 이동식 반신욕조 1m 리뷰

 

샤바스 스칸디나 프리미엄 폴딩 이동식 반신욕조 1m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1-27 기준)

 

★★★★★ 2020-11-22

지금까지 4번에만 사용하고 만족해요. 1미터의 욕조 주문했어요. 처음에는 사이즈 때문에 좀 걱정했는데 사이즈는 좋아요 (저는 173cm 남자분 이예요).

★★★★★ 2020-11-14

1010*570 사이즈 구매함 성인 여성이 접고 펴기 편리하고요 사용후 욕실 벽에 기대 세워둬요 물을 채워도 흔들림 없고 다리 튼튼하고요 엉덩이 부분 쿠션이 있어 아프지 않아요 배수구가 두군데 있어서 물이 빨리 빠지구요 목욕후 청소시 때가 잘 닦여요 신장165 정도인데 무릎이 굽혀져요 물을 채우면 무릎이 물 밖으로 나오지 않아서 좋네요. 다리를 접고 엉덩이를 물 속으로 쑥 넣으면 어깨에서 목 까지 물 속으로 쑥 들어가요 코로나19로 사우나를 못가게 되니 꼭 필수품이 됐어요 단순한 목욕을 떠나 나만의 힐링의 타임을 즐기네요

★★★★★ 2020-11-12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어느날은 잠을 아무리 많이 자도 피로가 풀리지 않더라구요. 따뜻한 물에 푸욱 담그고 싶다ㅠㅠ 생각이 간절했는데 저는 자취러라 욕조가 없어 쿠팡에서 적합한걸 찾던 중 샤워부스 사이즈가 다소 아쉬워 세로로 못 넣지만 가로로 넣을 수 있고 무엇보다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서 오랜시간 고민 끝에 주문 했습니다. 로켓배송은 말하면 입아프죠! (쿠팡 없음 못살아요) 고민했던 시간이 무색하게 1000% 만족합니다!! 푸욱 담그니까 진짜 피로 확 풀렸어요!! 진작 살껄!! 혼자 접고 펴기에도 쉽고 물도 잘 빠지고 생각보다 견고해요. 다리는 펼 수 없지만 욕조 안에 살짝 의자? 처럼 되어서 엉덩이도 편해요. 진짜 이거 주문하고 매일 15분씩 입욕합니다! 피로 개선에 진짜 많이 도움되요!

★★★★☆ 2020-11-11

물놀이를 좋아하는 우리 딸을 위해 구입했습니다. 어린이용은 허리위쪽이 추울거같고, 깊은것을 찾다가 성인 어른도 사용가능하다는 것을 보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이가 사용할때는 물을 2/5도만 받아 사용합니다. (아이의 가슴정도 높이/30개월 여아) 첫 날 받자마자 들어가 너무나 신나게 노는 아이를보고 정말 사길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우선 다리가 조금 약한듯 했습니다만, 물을 받아놓고나니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처음 받았을때부터 다리부분의 휘어짐이 조금 있어 실망했습니다. 특히 뾰족하게 튀어나와 나중에 다칠 수도 있겠다 생각했습니다. 그 외에는 마음에 듭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