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무드등 아로마 가습기 1000ml 사용기

 

한샘 무드등 아로마 가습기 1000ml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00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1-17 기준)

 

★★★★★ 2020-11-16

겨울 되니까 건조해서 구매했어요 수증기 팡팡 잘나와요 굿

★★★★★ 2020-11-15

조금전 받아서 바로 설치했어요 일단 첫느낌은 디자인 깔끔하고, 가습이 빵빵하게 잘된다는 느낌이에요 무엇보다 무드등 색이 빨갛고 파랗고 촌스럽지 않아 제일 좋아요 다른 오*, 유* 가습기랑 엄청 고민하다가 무드등 색 때문에 한샘으로 결정했어요 ㅋㅋ 밤에 수면등으로 잘 쓸 수 있을거 같아요 다 괜찮은데 시간예약 버튼에 조명밝기가 너무 약해서 나중엔 좀 짜증이 날거 같긴 하네영 암튼 첫느낌은 맘에 들어요!

★★★★★ 2020-11-14

사용 1일 차인데 아직까지는 나쁘지 않ㄱ ㅔ 사용하고 있어요! 분사도 좋고 디쟈인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 2020-11-04

다좋은데 가습이작은거보다는 적게 나오는듯! 나오다 살짝 끊겨요! 교환하려다 또 잘나오길래 취소햇어요! 작은사이즌 3시간이지만. 앤 6시간이네요! 간편한거 사실! 잘나오기만하고 잔고장 없으면 가성비 짱일듯요! 디자인이나 터치부분 아주맘에들어요! 지금은 잘나오고잇으니 교환안햇는데 낼하루 더지켜보고 이상잇으면 교환해야죠! 꾸준히 잘사용하고 잇어요! 써본결과 아주좋으네여! 다행이 잘되여서! 지금도 아주간편하게 세척하고. 건조시켯다가 쓰는데! 아주좋아요! 재구매해야될것 같아요! 넘잘되여서. 만족하고씁니다!

★☆☆☆☆ 2020-05-18

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좋습니다

★☆☆☆☆ 2020-04-23

올해 1월 초 구매하여 4개월 정도 사용했습니다 세척 편리하고 가습량 가습시간 모두 만족하게 사용하였습니다 메일 물로세척하고 건조하여 하였구요 그런데…가습기 안쪽 입구 이음 부분에…요염이 시작되고… 그 오염을 세척하려고 베이킹소다이용해 따뜻한 물에 담궈보고 안되서 구연산을 이용해 따뜻한 물에 담궈보았습니다 그래도 사라지지않는 오염은 시간이 지날수록 진해지고 많아지고…ㅜㅜ 각져있어 그 어떤 솔도 닿지않고 이음 부분이라 분리하지 않으면 안될것 같은데 분리는 안되고… 위생적이 않은거 같아 현재 사용 안하고있네요 한샘 쪽으로 문의를 했더니 구매처에 문의하라는 답변을… (요염 부분 세척 방법을 알려주고나 부품교환 문의 남김) 한샘 그래도 나름 브랜드라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무책임한 답변에… 사용중에는 매우 만족했는데 위생적이 않고 무책임한 AS에 실망입니다. (가습기 입구 오염은 저만 그런게 아니랍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