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람 레드밴스 스마트전구 10W 후기

 

오스람 레드밴스 스마트전구 10W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7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1-15 기준)

 

★★★★★ 2020-11-09

완전 마음에 들어요! 아이폰쓰시는 분들은 레드밴스 앱 말고 애플 홈 앱으로도 조절할수있는데, 여러개의 전구를 구분해서 등록하고 한꺼번에 컨트롤도 가능하네요 색상변경 밝기조절 다 쉽게 변경가능하고 전원 on/off도 편리해요! 수명이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LED 전구 생각하면 몇년은 갈거같아요! 만족스럽네용

★★★★★ 2020-11-05

잘 작동합니다. 블루투스로 인식하는지.. 거리가 멀어지면 컨트롤 할 수 없습니다. 아이폰에서 잘 작동해서 불만 없고 만족합니다.

★★★☆☆ 2020-11-01

반품되었던 제품이 온 것 같다는 것 말고는 좋아요. 전구에 어두운 색으로 지문이 약간 찍혀 있네요. 지워지는 게 아니라서 반품된 제품을 깨끗하게 닦고 보내지 않은 것 같아서 아쉬웠지만 제품 자체는 만족스럽습니다.

★★★★★ 2020-11-01

와 연결하기도쉽고 조명색깔도 많고 밝기조절도되고 구글홈미니로 연동해서 쓰는데 너무 좋네요 ㅎㅎ

★★★★☆ 2020-10-31

다좋은데, 연결하는법을 모르다가 겉에 qr코드를 포함한 상자를 모르고 버려서 결국 연결못하고사용중입니다…

★★★★★ 2020-10-28

아이폰연결 너무 쉽고 잘됩니다 색깔도 대만족ㅠㅠ 우리가 왜 지금 만났을까

★★★★☆ 2020-10-19

오늘의 집에서 전등을 사려고 하는데 이케아 전등은 전구를 살 수 없었고 전구를 고를 수 있는 상품은 스마트 전구가 비싸더군요. 그래서 이케아 전등을 구매하고 쿠팡에서 이 제품을 샀습니다. 사실 전구색을 바꾸는 일은 잘 없어서 지금은 주황등으로 분위기만 내고 있지만 그래도 기능이 없는 것보단 있는게 나으니까 사는 걸 추천하긴 해요. 일단 블루투스 연결은 빠르진 않아요. 한 5초 넘게 걸리는 것 같은데 그럴 시간에 직접 가서 전등을 끄겠다는 생각을 한적은 있습니다. 그리고 어플을 들어갈때마다 다시 연결해야 하는 불편함은 있습니다. 그리고 전등 스위치가 켜진 상태여야만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더라고요? 몇번 답답해서 스위치로 끈적 있는데 그럴땐 휴대폰으로 다시 스위치on이 안돼서 좀 당황했어요. 지금은 전등 쭉 켜놓은 상태로 휴대폰으로만 조종해요. 멀리서 조종 가능한 건 확실히 장점이니까 괜히 전등 스위치를 끄면 켤때 다시 걸어가서 켜야하구.. 암튼 그렇습니다. 보더 저렴하고 스마트 전구를 산다는 건 정말 장점인 것 같아요. 아마 다른 고가 제품들도 거기서 거기일텐데 그냥 이거 사세요. 이 제품 나쁘지 않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