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킨 갤럭시워치 액티브2 보호필름 40mm 3p 사용기

 

이노스킨 갤럭시워치 액티브2 보호필름 40mm 3p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1-26 기준)

 

★★★★★ 2020-11-19

항상 필름 사면 하나는 버리고 시작하는데 이거는 붙이는것도 너무 쉽고 필요한 장비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한번에 기포 하나도 없이 성공했어요!!! 만약 똥손이라서 혼자 하다 실패할까 두려운 분들은 이걸로 사세요 ㅋㅋㅋㅋ 설명서도 있고 2단계로 나눠서 붙일수 있어서 좋네요

★★★★★ 2020-11-17

안그래도 후기보고 엄청 고민하다가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별로라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ㅜ 우선 직접 써본 결과 저는 아주 마음에 들어요 ~ 왜 그런 후기가 나왔나 이해는 갑니다 이게 엄청 얇은 우레탄 재질의 필름인데 저는 핸드폰 필름도 이런걸로 쓰고 있어요 그런데 단점이 붙이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어요 ..ㅜ.ㅜ 핸드폰 필름 많이 다루는 직원도 우레탄은 붙이기 까다롭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나 써보면 일반 필름보다 스크레치를 완화 시킨다고 해야하나 …. 보호해주는게 폭신하고 좋더라구요 우레탄 필름중 여러가지를 써봤는데 이게 두꺼우면 터치에 취약합니다 그래서 얇은 우레탄 필름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 필름이 얇은 우레탄 필름이에요 ! 붙이기 힘들어 안좋은 후기가 많은거같은데 사실 일반필름 보다는 조금 까다롭긴하지만 핸드폰보다 규격이 워낙 작아서 초집중만 하시면 생각보다 쉽게 붙일수 있어요 대신 손톱으로 긁어 공기를 빼내려는 행동은 피해주세요 ㅜㅜ 잘못 세게 긁으면 그 부분이 늘어날수가 있어요 …..ㅜ 《 — 붙이기 —- 》 처음에 붙일땐 양옆 테두리 띄워질 공간 확인후 중심부에 살짝만 손으로 필름을 눌려 붙여 자리 잡아주시고 제품안에 공기 빼면서 붙일수 있는 밀대? 같은게 있는데 그걸로 중심부에서 가장자리로 꼼꼼히 밀어가며 붙이면 딱 잘붙어요 🙂 공기가 덜 빠져도 하루 이틀지나면 없어진다니 편안한 마음으로 느긋하게 붙여보세요 ~^^

★★★★★ 2020-11-16

붙이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망치면 새걸로 다시해야지 생각하고 편하게 했는데 어렵지 않더라구요.

★★★★★ 2020-11-14

이 가격에 3장이나 주니 좋네요! 44미리보다 비싼게 의문이지만 암튼 저렴하게 잘붙였습니다!

★★★★★ 2020-11-14

평이 너무 좋아서 샀는데 정말 좋아요

★★★★★ 2020-11-13

짱짱하니 좋아요 기포는 금방 사라지네요 여러장이라 더 좋아요 감사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