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넛 침대 태블릿 거치대 레이지 홀더 리뷰

 

피넛 침대 태블릿 거치대 레이지 홀더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1-14 기준)

 

★★★★★ 2020-11-14

넘 편하네요

★★★★☆ 2020-11-14

오호~~~~~목이 묵직해지는기분이지만서도..그래도 좋은데여….거치대로 좋고….누워서 쓰니까 편하네요….

★★☆☆☆ 2020-11-12

✌️2개 구매 했는데요. ㅡ검수불량- 물품에 약간의 기스가 있습니다. 사용에는 지장이 없어 보이지만 검수는 이뤄지지 않는듯 합니다. -분리불안- 그리고 휴대폰 홀더와 와이어의 결합부분은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손쉽게 빠지는 타입입니다. 홀더를 와이어와 분리하여 탁상용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는게 아닙니다. 사용중 분리불안을 느낄때가 있을듯 합니다. -충전을 하기 불편- ☝️제일 중요한건 구매 후 알았는데, 사용하며 충전이 애매합니다. 휴대폰의 충전이 되어야할 부분에 홀더가 잡고 있어서 굳이 충전을 하면서 사용을 하시겠다고 하면 불안정한 상태가 되어 휴대폰이 홀더와 분리가 될까 싶어서 분리불안ㅋㅋㅋㅋㅋ을 느낍니다.

★★★☆☆ 2020-10-26

핸드폰 고정하는부분이 얕아서 뒤분분에 고리붙착이 있으면 안되네요 세워서 사용하기는좋은데 목에벌고 쓰기는 좀 무거워서 부담 스럽네요

★★★★☆ 2020-10-10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이어폰이나 충전기는 핸드폰 위치를 위.아래로 살짝 내려 밀고 꼿음 둘다 사용가능하더라고요. 편하게 살 사용중입니다. (재질은 튼튼하고 좋으나 무게감이 살짝 있어 별하나는 뺏네요.)

★★★★★ 2020-09-28

아주마음에들어요

★★★★☆ 2020-09-26

목에걸고쓰기에는 부담이커여 꾀무겁거든요 누워서보거나 잘때쓰는걸추천해요

★★★★☆ 2020-09-17

우선 가장 걱정 되었던 부분은 와이어… 얼마나 튼튼한가였음. 자바라 폰거치대처럼 약한 와이어로 되어 있을까봐 걱정 했는데 사진에서 잠깐 본 거에 의하면 전등 스탠드 목처럼 또는 마이크 거치대로 사용하는 촘촘한 용수철처럼 마디가 여러개로 연결 되어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암튼 튼튼해요. 큰 아이패드도 버텨요 약간 무거울 거라고 생각했는데 남자인 저도 목에 걸어도 살짝 무게감이 있네요. 그래도 튼튼해요. 사진이랑 후기에서도 길이가 살짝 아쉬울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조금 짧네요… 그래도 너무 잛다 이런 느낌은 아니에요. 목 주변을 보호하는 스펀지는… 얇아서… 약간 아쉬워요. 없는 것 보단 낫지만… 싸구려 티는 나요… 거치대로 가서는 폰은 꽉 잡아주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잡아줌 양쪽으로 늘어나서 더 좋고 아이패드도 잡아줌. 거치대는 가로 세로로 사용이 가능해서 완전 좋아요 거치대쪽에 와이어 꽂는 부분은 자석이 있는 것 같아서 쉽게 빠질 것 같진 않아요. 그래도 바닥에 내팽게쳐지거나 조금만 튕기면빠질 듯해요… 하지만 무기처럼 누구한테 휘두를 일은 없으니 걱정 없음. ================= 이후 추가 사용하다보니 거치중에 충전이 조금 번거롭더라구요… 살짝 아래로 아니면 윗부분이 걸치도록 하면 가능한데… 다른 제품은 중간에 구멍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이건 충전 구멍을 막아요. 크게 문제는 안되지만 작은 세심함의 차이인 것 같아요. ======================= 총평은 목스펀지랑 무게는 살짝 아쉽지만 장점들이 아쉬움을 덮어주는 것 같아 좋아요. 누워서도 볼 수 있어서 앞으로 잠 못드는 주말 밤들이 늘어날지도 ㅋㅋㅋ 처음 구매용도 집 주변 공원산책할때 지루하니까 미드나 드라마 보면서 걸으면 어떨까하는 마음에 구매하게 됐어요. 요즘 도수 치료 받는데 대기 시간에 물리치료를 받거든요… 그때 누워서 볼까도 했는데 이젠 집에서도 자기 전에 침대에서도 볼 거 같네요. 몇천원 하는거 사기보단 만원 대 제품을 구매하면 후회해서 짐 늘어날 걱정은 안해도 될 거 같네요. 이 제품 추천합니다 ㅋㅋㅋ 주변에도 선물 할까도 생각중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