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초음파 무선 가습기 후기

 

한경희생활과학 초음파 무선 가습기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8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1-28 기준)

 

★★★★★ 2020-11-27

깔끔한 디자인이 일단 처음부터 마음에 쏙 들었어요. 물도 많이 들어가서 하루종일도 사용가능하고 가습기능도 완전 뿜뿜 회사에 두고 쓰기 딱 좋아요. 요즘 미니하면 너무 작아서 중간레 물 충전 해줘야 하는 작은 사이즈들이 많이 나오는데 요정도 사이즈가 딱 좋은 것 같아요. 강추합니다!!!

★★★★★ 2020-11-27

사무실 가습기 한경희 초음파 무선 미니가습기 HTM-500C 성능이 진짜 좋은 거 같아요. 일반 미니 가습기같은 경우에는 150~180정도의 수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물 보충을 좀 자주 해줘야하는데요. 한경희 초음파 무선 미니가습기는 용량이 500ml나 되기 때문에, 물 보충을 좀 자주 해줘야하는데요. 한경희 초음파 무선 미니가습기는 용량이 500ml나 되기 때문에, 물보충 하루 한 번이면 정말 충분하더라고요! 전 그게 너무 편해서 좋더라고요 ㅋㅋ 통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의 약품이 필요하지 않다는 점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네요^^ 아들하고 잠자는 저녁에 자는 방에서 사용 중인데 물 보충 따로 하지 않아도 계속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밤에는 은은한 레트로 수면등으로 사용 가능해서, 무드등 수면등으로 정말 좋네요! 작고 미니한 사이즈의 미니가습기 사무실가습기를 찾으신다면 한경희 초음파 무선 미니가습기 HTM-500C 가습기 추천 강력추천해요!

★★★★★ 2020-11-26

작은 사이즈에 착한가격 디자인도 굳 성능도 조은데요 강추입니다 ~

★★★★★ 2020-11-25

가습기 크기가 작아서 어디서든지 사용하기 좋습니다. 특히 휴대하면서 사무실 가습기로 쓰기 좋아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갈끔해서 마음에 드네요. 사무실 가습기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2020-11-25

한경희 브랜드보고 선택했는데 가성비도 좋고 만족스러워요. 텐트에 팬히터 난방을 하다보니 건조해서 이너텐트에서 사용했어요. 일단 세척하기가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손이 다 들어가고 원통형으로 되어있다보니 꼼꼼하게 세척이 가능해요. 무드등 기능이 있어 아직 어린 둘째 케어할때 유용하게 썼어요. 이너 텐트 면적이 넓은 편은 아니라 가습량도 충분했던 거 같아요 충전식이라 이동성도 좋아 필요에 따라 여기저기 옮기며 쓰기도 좋아요. 가습기 사용이 항상 불안했는데 한경희 라는 이름만으로도 좀 안심되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