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딜라이츠 메드줄 데이트 리뷰

 

네츄럴딜라이츠 메드줄 데이트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74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12-25 기준)

 

★★★★★ 2020-08-26

아침에 커피랑 한 알씩 먹으려고 샀어요. 달아요. 그리고 크기가 길이 4-5.5cm정도로 Medjool 품종이고, 참고로 미국서부여행하면서 마트에서 많이 봤어요. 좋아요!

★★★★★ 2020-08-26

– 가격 :2018년에 6천7백원대에 구매, 2020년 8월 기준 1만원이 넘어서 좀 부담스러워진 가격 – 영양 : 당 떨어졌을 때 먹으면 좋고, 일명 만수르간식임 -아침에 커피랑 한 알씩 먹으려고 샀어요. 달아요. 그리고 크기가 길이 4-5.5cm정도로 Medjool 품종이고, 참고로 미국서부여행하면서 마트에서 많이 봤어요. 좋아요!

★★★★☆ 2020-08-23

마트에서 대추야자를 사먹어보고 이게 취향이라는걸 알아서 이런저런 국내에서 판매하는 대추야자를 먹어보다가 제일 맛있다는 메드줄이란 품종 알게되어서 쿠팡에서 직구하게되었어요. 국내에도 같은 제품이 판매중이던데 직구가 확실히 싸서 직구하게되었어요 원래 가장 좋아하는 품종은 칼라스 품종의 대추야자였는데 칼라스품종은 크기 한 3cm정도의 녹진한 양갱맛이 나는 대추야자였는데 메드줄은.. 크기는 두배정도, 씨앗도 두배정도. 식감은 칼라스품종보다는 단단하고 좀더 쫄깃한 느낌입니다. 메드줄은 좀더 단단하고 덜 달아요 원래 대추야자를 아침에 커피랑 먹고 입 심심하면 간식으로도 달고살았는데 이건 가격이 비싸서 아껴먹게되고 덕분에 당분섭취도 줄어서 좋아요. 단맛도 적고. 요즘엔 메드줄 품종으로 아침에 2개 커피랑 먹고 점심이나 저녁에 입 심심하면 한두개 더 집어먹어요 그런데 또 살지는 모르겠어요 맛은 있지만, 국내에서 구할 수 있는 대추야자보다 맛있으면 비싸도 사겠는데… 네 실망이에요 구구절절하게 이 브랜드의 이 품종에 실망했다고 적었어요 심지어 한두개는 말라비틀어진 대추야자가 들어있었거든요 아 한통에 대략 20개정도 들어잇어요. 쿠팡직구에서 다른브랜드의 메드줄도 판매하던데, 다음 직구때 한번만 더 도전해보구 그떄도 별로면 메드줄 품종의 대추야자에 대해서는 마음 접으려구요.

★★★★☆ 2020-03-15

1년 전 보다 가격이 엄청 올랐네요. 6000원대로 구매했는데 지금은 만원 대네요.. 이번꺼는 너무 말라서 와서 그런가 예전 제품이 더 맛있어요

★★★★★ 2020-03-13

크기가 아주 실하네요. 곶감보다는 쫄깃함과 단맛이 덜해요.그래서 더 좋은듯요~ 샐러드에 넣거나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과자 유혹에서 벗어날수 있어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