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테린 헬씨 브라이트 구강청결제 사용기

 

리스테린 헬씨 브라이트 구강청결제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39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2-03 기준)

 

★★★★★ 2020-12-03

양치후에 써도 되서 좋음 굳!

★★★★☆ 2020-12-03

개운하고 좋아요 매번 재구매하고 있어요 포장이 너무 엉망에 비닐 뜯기고 병이 찌그러져 있어 별하나 뺏어요 다음 구매때 잘부탁드립니다

★★★★★ 2020-12-02

입안 시원하고 개운한게 개인위생 중요한 지금 시기에 딱 좋은 제품이네요

★★★★★ 2020-12-01

입 안이 시원하고 상쾌합니다. 이물질감이 전혀 없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추천하겠습니다.

★★★★★ 2020-12-01

리스테린 중에 가장 좋아하는 제품

★★★★★ 2020-12-01

저희 동네에서 안팔고 있어서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는데 시중가 보다 싸게 구입한 것 같아 매우 좋았습니다.

★★★★★ 2020-12-01

역시나 좋아요 쿠팡 로켓배송 다른필요 상품과 묶어서 잘샀어요 간편하게 이용하기 좋고 청결해진 느낌이에요

★★★★★ 2020-11-30

레몬향이나서 상쾌해요. 양치하고 난후 한번더 세척하니까 시원해요

★★★★☆ 2020-11-30

조와요

★★★★☆ 2020-11-29

리스테린 헬씨 브라이트 구강철결제를 받았습니다. 우선 배송은 뽁뽁이 없이 온점이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여느 리스테린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이였으며 개인적으로 리스테린 제품중에 물투명한 병디자인은 처음 봅니다. 투명해야 얼마나남았느지 체크도 가능한데 왜 불투명한 디자인으로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청결제를 사용했을때 화하고 깨끗한 느낌을 좋아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좀 쎈 청결제를 좋아해서 예로 리스테린 제품군 중에서 쿨민트와 후레쉬버스트를 애용합니다. 이 헬씨 브라이트는 제가 사용해왔던 리스테린 제품군과는 확연히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일단 맛이 자극적이진 않습니다. 색도 투명한색이구요. 레몬향이나는 치약물로 입을 행구는 느낌입니다. 부드러운 느낌이였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그러나 가그린처럼 너무 치약맛은 아닌 괜찮은 맛이 나면서 입을 한번 개워냈을때도 달달한 맛같은게 남지 않고 나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쿨민트와 후레쉬버스트는 다 좋은데 몇 번을 개워내도 청결제 맛이 너무 나서 좀 아쉬웠거든요. 그리고 인위적인 맛도 아니여서 더 괜찮게 다가온거 같습니다. 그동안 리스테린의 청결제와는 확연히 다른맛이였습니다. 아 그리고 워터픽에다가 구강청결제 넣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어 사용하고 있는 워터픽에 직접넣고 일주일간 사용해봤습니다. 워터픽이 점도로인해 막힌다거나 분사가 이상하게 되지는 않았습니다. 자극적이지도 않아 저는 워터픽에 넣고 매일 식사후 사용중입니다. 마지막으로 안전캡으로 되어있는데 이게 상하로 눌러서 돌리는게 아니고 특정 부분을 좌우 눌러준 상태로 열어줘야해서 불편합니다. 저는 그 부분을 벽이나 바닥같은데에 탁쳐서 부러트린채 사용합니다. 그러면 그냥 바로 잘 열려요. 총 정리 -포장이 부실한 아쉬움- -병이 불투명해서 잔여량 확인이 힘듦- -맛이 부드러운편이나 약하지도 않고 잔여감도 없음- -워터픽에 사용해도 아무런 문제 없음- -아쉬운 안전캡 방식 불편- *가그린은 너무 약해서 싫고 기존의 리스테린이 너무 강하게 느껴지셨던 분들께 추천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