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테린 후레쉬 버스트 구강청결제 사용기

 

리스테린 후레쉬 버스트 구강청결제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9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0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11 기준)

 

★★★★★ 2020-12-03

깔끔하고 좋네요

★★★★☆ 2020-12-03

굿

★★★★★ 2020-12-01

매일쓰는 리스테린

★★★★★ 2020-11-29

늘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너무좋아요

★★★★★ 2020-11-29

계속주문해서.쓰고있어요 떨어지기전에.언릉구매했네요

★★★★☆ 2020-11-27

그간 푸른빛 플레인 리스테린과 보랏빛나는 리스테린을 써봤어요. 이번에 받은 그린색 리스테린은 일단… 유통기한이 2022년 3월5일로 넉넉하구요. 스피아민트 향이 납니다. 리스테린이 가x린등 타 제품 보다는 향도 강하고 조금 독하긴 해요. 입에 물고 조금만 있으면 입안이 따끔따끔거려요. 그대신 그만큼 입 냄새에는 탁월한듯 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1-27

기존의 사용하던 lg사의 제품과 비교시, 압도적인 무게와 크기로. 집에서 사용하기에 너무 넉넉하고, 좋은 양입니다. 티비광고에도 가그린에 색소가잇다?라고하는데 실제 흰컵으로 비교해보니 리스테린제품이 색소가 들어간게 보여지기는 합니다. 그러나 가그린제품은 시원함이 적고ㅠㅠ 오히려 저는 텁텁하고 불편하게 느껴지더라구요. 회사에서는 작은병의 리스테린을 사용하는데 훨씬 개운해서 좋더라구요ㅎ 마스크를 오랜시간 착용하다보니, 입에서 단내가나고ㅠ 목이많이텁텁해서 불편했는데 그러한점 해소가되어서좋고, 우선 기존제품보다 더 상쾌하니 역시 리스테린같더라구요. 가족들과 덜어서사용하기에 좋다는점과, 간편함. 양이 많다는점 무거운제품이나 배송으로 편리하게받을수있다는것ㅎ 너무 좋습니다. 오랜기간사용할것같고 재구매의사도 있습니다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1-26

오후에 주문 하고, 다음날 오전 7시에 받았습니다. 쿠팡 로켓 최고! 저는 평소에 가글을 즐겨 사용하는 사람은 아니에요. 우리집에서는 보통 남편이 즐겨 사용해요. 남편은 아침에 일어나면 꼭 가글을 사용하더라구요. 그러던 와중에 운 좋게 체험단에 초대? 받았는데, 마침 집에 가글이 없길래 주문을 하게 되었네요. 우선 용량 진짜 많아요ㅎㅎ 하나도 큼직한데, 3개 세트라니!!!! 유통 기한도 22년 이후라서 천천히 사용해도 문제 없을거 같구요. 혹시 아이들이 뚜껑을 열까봐 뚜껑 자체에 안전 장치가 되어있는데, 저도 뚜껑 표시 잘봐야 열수 있을 정도에요ㅋㅋ 가글이 생소한 제 입에는 처음에 많이 화~ 하다고 느꼈어요. 향은 민트향이라 부담 없구요. 요즘 아침 양치 후 계속 해보니까 입 속을 한번 더 씻겨 준다는 느낌이네요. 평소 커피를 좋아하는데 가글을 하면 냄새도 억제가 된다길래 요번 기회에 꾸준히 사용해보려구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